본문 바로가기

2017/05/204

[BP/GAME] 스플래툰2. 닌텐도 스위치판. 추가 예고편 공개 BP's :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이후닌텐도 스위치 킬러 콘텐츠로 꼽히는 물감 싸움 '스플래툰2'가 출시를 앞두고 스위치 동봉판 등이 공개됐다. 스플래툰은 Wii U에서도 킬러 콘텐츠였는데, 스위치에서는 대성공할 것 같다. 특히 스플래툰은 서로 싸우는 재미이기 때문에... 스위치와 상승효과를 낼 것 같다. 동봉판, 전용 조이콘, 아미보, 전용 닌텐도 스위치 케이스도 출시. 몇 명이 모여서 치열하게 싸우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관련링크 : https://www.nintendo.co.jp/switch/aab6a/ 2017. 5. 20.
[BP/GAME] 마인크래프트 PS 비타 에디션 BP's : 마인크래프트 영역은 어디까지 확장될지? 왜 초등학생들은 마인크래프트에 열광하는 것일까?(물론 초등학교 이상도 열광) 소니는 마인크래프트 디자인 플레이스테이션 비타와 게임 '마인크래프트(Minecraft)"패키지를 출시. 7월 27일에 27700 엔으로 발매. 본체 뿐 아니라, 파우치, 테마 데이터, 다운로드 콘텐츠 13개가 포함된다. 케이스도 블록 상자. 마인크래프트 팬이라면 갖고 싶을 수 밖에 없는... 2017. 5. 20.
[BP/GAME] 스마트폰으로도 즐길 수 있는 '레이튼 미스터리 여행 카토리 에일과 백만장 자의 음모' BP's : 레벨파이브가 출시 예정인 새로운 레이튼 교수 시리즈. ' '레이튼 미스터리 여행 카토리 에일과 백만장 자의 음모(レイトン ミステリージャーニー カトリーエイルと大富豪の陰謀)' 7월 20일에 닌텐도 3DS, 안드로이드, iOS용으로 출시된다. 기존에는 3DS가 있어야 했지만 이제는 스마트폰 사용자도 레이튼 교수 게임을 할 수 있게 된 것. (일본 계정 필요) 가격은 닌텐도 3DS 판이 4800엔, Android / iOS 버전이 1900 엔 (세금 포함) + 아이템 과금. Android / iOS 버전은 아이템 과금 없이도 끝까지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고 한다. (얼마나 어렵게 해놨을까?) 이야기는 레이튼 시리즈 전작의 주인공이었던 '레이튼 교수'의 딸인 '카토리 에일 레이튼'이 주인공.만물 .. 2017. 5. 20.
[BP/GAME] 철권 7 스토리모드 예고편 BP's : 반다이남코가 다음달 출시 예정인 대전격투게임 '철권7' 스토리모드 예고편을 공개.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윈도로 출시되기 때문에 어떤 플랫폼으로도 온라인 대전을 할 수 있다. 예고편에 킹과 니나, 잭 등 주요 캐릭터들의 이야기에 대한 내용들이 나와 있다. 스토리 모드에 너무 집중하다보니 뒤죽박죽이 되어 버린 느낌. 기대되는 게임이기는 하지만, 확실히 격투게임 인기가 예전 같지 않다는 생각이 든다. 예전에 스트리트 파이터나 철권이 처음 등장했을 때는 그 대결 방법이 너무 새롭고, 재미있었는데. 이제는 너무 복잡해지고, 어려워졌다. 어떻게 보면 오래된 게임들이 갖는 공통적인 문제인 것 같다. 팔리기는 하겠지만. 이전처럼 한동안 게임업계를 휩쓴다거나 하지는 못할 것 같다. 잘만들기는 했지.. 2017. 5.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