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284

[BP/GAME] 하드보일드 추리 게임 '탐정 진구지 사부로 GHOST OF THE DUSK' 닌텐도 3DS BP's : 탐정 진구지 사부로( 探偵神宮寺三郎)는 패미컴, 패미컴 디스크 시스템, 플레이스테이션 용으로 출시된 추리 어드벤처 게임이다. 1987년 닌텐도 패미컴으로 출시된 신주쿠 중앙공원 살인사건(新宿中央公園殺人事件) 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시리즈가 출시됐다. 데이터이스트가 7편을 만들고, 워크잼이 8~16번째. 아크시스템이 11번째부터 만들어 오고 있다. 캐릭터 원안은 테라 가쓰야. 이전 작품은 2012년 '복수의 윤무'가 3DS용으로 나왔고, 아크시스템이 8월 31일 시리즈 최신작 GHOST OF THE DUSK를 닌텐도 3DS 로 출시할 예정. 예고편도 공개됐다. 시리즈를 관통하는 독특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게임으로. 기대되는 작품 관련링크 : http://www.arcsystemworks.jp/ji.. 2017. 5. 28.
[BP/GAME] 닌텐도 '몬스터 헌터 XX '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출시 결정 BP's :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킬러 콘텐츠들이 출시된다. 캡콤은 닌텐도 스위치용 '몬스터 헌터 더블 크로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발매일은 8월 25일 몬스터 헌터 더블 크로스는 닌텐도 3DS용으로 출시된 게임. 닌텐도 스위치용이기 때문에 그래픽이 더 좋아지고, 조작이 더 편리해질 것 같다. 탄탄한 지지층이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닌텐도 스위치를 지원하는 훌륭한 콘텐츠가 될 것 같다. 관련링크 : http://www.capcom.co.jp/monsterhunter/XX/ 아래 사진과 영상은 닌텐도 3DS 용 화면 2017. 5. 28.
[BP/GAME] 파랏파더래퍼 PS4 BP's : PS1으로 인기를 끈 파랏파더 래퍼가 드디어 재공개. 리듬액션 게임이지만, 한편의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 같은 게임.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 같은 게임. 랩에 맞춰서 키를 눌러주는 게임이다. 플레이스테이션4용으로 나오는데. 이런 게임이야 말로 스마트폰용 게임으로 나오면 좋을 것 같다. 노래가 좋은데, 그래서인지 사운드트랙도 나옴 관련링크 : http://www.jp.playstation.com/software/title/parappa-the-rapper-ps4.html 2017. 5. 28.
[BP/GAME] 닌텐도 스위치 횡스크롤 액션 '마이티 언볼트 버스트' BP's : 예전에 나오는 게임은 대부분 횡스크롤 게임이었다. 화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가는.... 그리고 그 끝에 보스가 나오고 그 보스와 대결해서 이기면 다음 전투로 넘어가는 형식..등장하는 주인공이 사람, 비행기, 자동차, 우주선 여러 가지가 있었지만 다 비슷했다. 당시에는 그래픽을 구현할 수 있는 부분이 제한적이었기 때문에, 이 횡스크롤 게임에서 뒤에 배경이 몇 단계로 움직이는지가 중요하기도 했다. 뒤에 움직이는 배경이 2개냐, 3개냐 하는 것으로 그래픽 성능의 차이를 알 수 있었던.. 지금 생각해보면 큰 의미가 없는 일 같지만, 당시에는 그게 매우 중요했다. 이제는 게임이 워낙 다양해졌지만, 그래도 기본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움직이는 방식의 횡스크롤 게임이 여전히 대다수다. 자동차는 왼쪽, 오른.. 2017. 5.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