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294

[BP/AUTO] 테슬라를 꿈꾸는 전기자전거 '엘렉트리파이드 S(Electrified S)' BP's : 전기자동차와 함께 전기자전거 시장도 빠르게 성장하는 것 같다. 1세대 전기자전거를 개발했던 업체들은 힘든 시기를 보냈지만. 이제 성과를 낼 수 있는 시장이 온 것 같다. 여러 가지 모델들이 나오고 있는데, 아직 시장을 이끌 수 있는 제품은 아직 나오지 않는 것 같다. 비슷한 업체들끼리 경쟁을 하고 있는 상황. 전기자전거들을 타보면 조금씩 아쉬운 부분이 있다. 주행거리, 속도, 가격, 크기... 그러다가 찾은 VANMOOF '엘렉트리파이드 S(Electrified S)가격은 2798달러, 주행거리는 50~120km. 420wh 배터리. 충전시간 6시간. 최고시속은 32km/h. anrpsms 18.4kg 지난해 나왔는데, 아직 관련 정보가 많지는 않다. 미국 스타트업인데 전기자전거계의 테슬라를.. 2017. 5. 29.
[BP/IT] 포드 '머스탱' 디자인을 적용한 턴테이블 '머스탱 LP RD' BP's : 음악을 듣는 방식이 턴테이블, 오디오, 워크맨, MP3, 스마트폰을 지나 다시 턴테이블로 왔다. 이제 턴테이블은 음악 재생기기가 아니라 멋과 매력을 같이 주는 패션 아이템처럼 됐다. 이 때문에 기능못지 않게 멋이 중요한 요소가 됐다. 인뮤직 재팬이 포드 스포츠카 '머스탱' 디자인을 적용한 턴테이블 '머스탱 LP RD"를 출시. 가격은 2만9800엔. 1965년형 머스탱 계기판을 재현한 케이스로 아날로그 레코드를 들을 수 있고, USB 재생과 스테레오 스피커 기능을 갖추고 있다. AM/FM 라디오도 가능하고, 외부 기기 입력도 가능. 머스탱 디자인과 관련한 라이선스는 포드에서 받았다. 레코드에 있는 음원을 USB 메모리에 저장할 수도 있다. 최대 출력은 1.2W × 2ch, 정격 출력은 0.6.. 2017. 5. 29.
[BP/IT] 무선랜 기능 탑재 마이크로 SD카드 어댑터 BP's : 무선랜 기능을 탑재한 마이크로 SD 카드 어댑터. 'ez Share' 가격은 1980엔. 무선랜 기능이 없는 디지털카메라에 꼽아서 사용하면, 스마트폰으로 전송하거나, 클라우드에 올릴 수도 있다. 무선랜 규격은 IEEE 802.11b / g / n 무선시 전송 속도는 1.5MB/s, 통신 거리는 10m ~ 50m, 최근 출시되는 디지털카메라에는 무선랜 기능이 탑재된 제품이 많기 때문에. 활용성은 떨어지겠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좋은 기능이다. 관련링크 : http://www.ezshare.com.cn/bgw032052/english/product.asp?Category_id=8 2017. 5. 29.
[BP/DRONE] 242g 접이식 셀카드론 '호버 카메라 패스포트(Hover Camera Passport)' BP's : 앞으로 드론 시장은 셀카드론이 주요한 부문이 될 것 같다. 드론으로 할 수 있는 것은 공중에서. 스마트폰이나 디지털카메라로는 찍을 수 없는 각도에서 사진,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것이 차별화 요소. 하지만, 드론 자체를 조작하기가 매우 어렵고, 이전 제품들은 조작이 어려웠다.만족스러운 사진 품질을 얻기 위해서는 부피도 컸기 때문에... 가지고 다니기도 어려웠다. 그런데, 최근 출시되는 제품들은 기존 제품 단점을 해결한 스마트 드론으로 셀카에 특화됐다. 전경을 찍는 것이 아니라. 나를 찍어주는 드론에 시장의 수요가 몰리는 것이다. DJI가 이번에 출시한 스파크도 자동 이륙, 장애물 회피, 피사체 추적 등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주머니에 들어갈 정도로 작다. 이런 제품 중 하나로 242g 접이식 .. 2017. 5.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