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064

[BP/GAME] 최대 6인 온라인 대전. PS4 '건담 버서스' 출시 BP's : 반다이남코가 '건담 버서스'를 오늘 출시. 오프라인 1인 또는 온라인으로 최대 6인이 대전할 수 있다. 건담에서 나오는 94종류의 기체를 사용해서, 서로 싸우는 방식.액션이 화려해서, 건담 팬들이 좋아할만하다. PS스토어를 통해서 처험판인 GUNDAM VERSUS trial ver. 을 내려 받아서 해볼 수 있다. 일부 기체와 일부 모드를 제한해 뒀는데. 그래도 20여기의 기체로 시간 제한에 맞춰 체험해 볼 수 있으니. 게임에 대한 내용은 충분히 느낄 수 있다. 이런 체험판은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 같다. 실제로 구입했다가 취향에 맞지 않아서 실패하는 일을 줄여주기 때문이다. PS스토어에서 GUNDAM VERSUS trial ver. 를 내려 받으면, 건담 게임 30주년 기념 OST도 받을 .. 2017. 7. 6.
[BP/WU] 일본 맥도날드 해피밀 '포켓몬' BP's : 일본 맥도날드 해피밀에 끼워주는 선물을 보면. 꽤 탐이나는 것들이 있다. 이건 비매품이기 때문에 돈 주고 살 수도 없어서...랜덤으로 나오는 것을 모아야 한다. (다행히. 이런 선물들을 교환하는 일들이 활발하다.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맥도날드 앞에는 같은 제품을 교환하는 사람들도 있다) 7월 14일부터 판매하는 해피밀에는 포켓몬 관련 선물. 피카츄 스피너, 고리 던지기, 호루라기 등에 포켓몬 캐릭터를 더했다. 현재 판매되는 것은 가면라이더인데.. 이것도 재미있다. 관련링크 : http://sp.mdj.jp/Family/happyset/r/ 현재 일본 맥도날드 해피밀로 나오고 있는 가면라이더 6종 2017. 7. 6.
[BP/AUTO] 사무실에서도 포르쉐 기분을. 포르쉐 오피스 체어 BP's : 자동차 업체들은 디자인 정체성을 신차에 적용한다.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대부분 로고를 가려도 이 차가 어디서 나온 차인지 알 수 있을 정도로, 선과 면에 대한 특성이 있다. 이런 디자인 정체성은 자동차를 넘어서 다른 영역에도 확대된다. 람보르기니 노트북PC, BMW 자전거. 페라리 의류 등 디자인을 다른 영역으로 확장하는 자동차 업체 중 포르쉐는 이런 부분에 적극적인 업체... 포르쉐는 푸마와 협력해 신발을 내놨고, 블루투스 스피커, 스마트폰 등을 자신의 디자인으로 적용해 내놨다. 이번에는 사무실에서 쓸 수 있는 '오피스 체어'를 출시. 디자인 뿐 아니라 포르쉐에 직접 적용하는 부품을 사용했다. 수동 높이 조절, 전동식 등받이 각도 조절 수동 팔걸이 조절이 가능. 블랙 포르쉐 오리지널 가죽.. 2017. 7. 6.
[BP/GAME] 유선전화에서 무선전화로. 닌텐도 스위치 얼마간 사용기 BP's : 닌텐도 스위치를 산지 한달은 넘은 것 같다. 사기전에 생각했던 것과 쓰임새는 많이 다르다. - 일단 내 경우에는 휴대용과 TV연결 비중이 9대 1비율로, 휴대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압도적으로 많다. 이게 외부에서 사용할 때 비중이 높아서가 아니라. 집에서도 휴대용으로 게임을 하는 것이 편하다. TV를 온전하게 쓸 수 있으니. 이런 측면에서 기존 콘솔게임기와 확연히 다른 장점이... - 혼자서 하기보다는 둘이서 하는 비중도 높다. 다른 콘솔게임기도 2인용이 되지만, 스위치는 전체 사용시간을 보면 2인용으로 쓰는 경우가 훨씬 높다. 게임을 잘 모르는 사람들도 재미있어 한다.콘솔게임기, TV, 조이패드 2개를 들고 다니면서 필요 할 떄마다 꺼내서 하는 셈이니.. - 조이콘이 작아서 불편할 줄알았는데.. 2017. 7.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