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074

[BP/IT] 아수스. 15.6인치 모바일 모니터 'MB16AC' 출시. 39744엔. BP's : 역시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은 비슷한 것 같다. 이런 제품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면 대부분 그런 제품이 나온다. 아수스가 15.6인치 모바일 모니터 'MB16AC'를 출시한다. 가격은 일본 아마존 기준으로 3만9744엔.사양은 풀HD(1920 × 1080) 해상도 IPS 디스플레이.크기는 커버를 포함해 359.7 × 226.4 × 8mm (폭 × 깊이 × 높이), 중량은 780g. USB 타입-C로 영상입력과 전원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 노트북PC를 구입할 때, 화면 크기 때문에 고민이 많이 되는데, 이 제품을 세컨 모니터로 사용하면 그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노트북PC 뿐 아니라 PC환경에서도 손쉽게 듀얼 모니터 환경을 만들 수 있고, 세로로 쉽게 돌려서 쓸 수 있는 것도 장점. 이.. 2017. 7. 7.
[BP/GAME] 팩맨, 갤러그 추억의 게임 10종을 닌텐도 스위치로. '남코 뮤지엄' BP's : 최근 나오는 게임들을 보면 확실히 고전 게임이 늘어났다. 고전 게임은 제작사 입장에서는 비용과 시간 측면에서 발매하기 유리하고, 판매 측면에서도 예전에 게임을 즐겼던 사람들, 그리고 이 게임을 접해보지 못했던 젊은층을 함께 아우를 수 있으니...소비자 입장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게임들을 묶음으로 즐길 수 있으니 좋다.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네오지오 게임 등 과거 게임들 가격은 800~1000엔 정도인데, 몇 개의 게임을 몇 천엔에 즐길 수 있는 것은 확실한 장점이다. 남코, 캡콤, 코나미 등 오래된 게임 업체들은 이렇게 게임기마다 고전 게임을 묶어서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는 반다이남코가 추억의 게임들을 묶어서 3000엔에 다운로드 전용으로 출시. 발매일은 미정인데 2.. 2017. 7. 7.
[BP/GAME] 조종기에 게임기가 포함. '전차로고 플러그앤플레이(電車でGO! PLUG&PLAY)' BP's : 타이토에서 재미있는 제품을 출시했다. 전차로고 조종기에 아예 게임기 기능을 넣어서...TV와 연결해 바로 할 수 있게 한 '전차로고 플러그앤플레이(電車でGO! PLUG&PLAY)' 가격은 1만4800엔. 조종기 자체가 게임기이기 때문에 콘솔 게임기 없이 전원을 연결하고, HDMI단자만 TV에 연결하면 바로 게임을 할 수 있다. 수록 게임 버전은 2004년 플레이스테이션2로 출시했던 '전차로고 파이널'을 고해상도로 변환. 노선과 기차도 예전과 같다. 사실 콘솔 게임기가 등장하기 이전까지는 게임기와 콘트롤러가 합쳐진 것은 당연한 것이었다. 팩맨, 케이브맨, 인베이더 등... 콘솔 게임기가 나온 것은, 자체적으로 게임 구동에 필요한 자원을 따로 따로 쓰기에는 비싸고, 각각 개발해야 했기 때문에.표.. 2017. 7. 7.
[BP/GAME] '슈퍼마리오'에 잔인함과 심각함을 더한...'인사이드(Inside)' BP's : 플레이데드 '인사이드' 림보 스타일의 게임인데. 게임은 단순하다. 계속 앞으로 가면 되는 횡스크롤 방식.어떻게 보면 슈퍼마리오 같은데... 단순하면서도 잔혹하다. 그런데도, 몰입하고 집중하게 만든 연출, 그래픽, 사운드..이게 대단하다. 점프와 잡기. 두 가지 행동밖에 못한다. 설명도 없이 바로 게임 시작. 림보보다 훨씬 속도가 빨라졌고, 긴박감이 넘친다. 림보는 생각할 시간을 줬지만, 인사이드는 생각을 하면 죽게 되는 게임. 이제 게임도 대부분 기존에 나온 것에서 조금 방향을 다르게 하거나, 재편집하는 수준인데. 색다를 재미를 느끼게 해준다. PS4, 엑스박스, 스팀으로 할 수 있다. 림보와 달리 스마트폰을 지원하지 않는다. 아무래도 올해 하반기에 나오지 않을까? 나오게 되면 큰 인기를 끌.. 2017. 7.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