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094

[BP/IT] 유아를 위한 귀마개 '베이비 바나나 머프(Baby Banana Muffs)' q BP's : 네덜란드 썬더플러그가 만든 유아를 위한 귀마개 '베이비 바나나 머프(Baby Banana Muffs)' 유아에게 왜 이런 귀마개가 필요할까? 했는데. 락페스티벌 같은 야외 공연에 아이를 데려갔을 때 청력을 보호하기 위해서 만든 것이라고 한다. 헤드폰 방식과 밴드 방식 2가지가 있다고.. 락페스티벌 같은 곳에 왜 유아를 데리고 가느냐?고 생각할 수 있는데. 네덜란드에서는 그게 용인되는 분위기일지도... 아무튼 그런 곳에는 어린이를 데리고 가지 않는 것이 나을 것 같은데.. 귀엽다. 관련링크 : https://www.thunderplugs.nl/ 2017. 7. 9.
[BP/GAME] 헤이안 에어리언. 패미콤으로 발매 BP's : 패미컴은 아주 오래전에 단종된 게임기이지만, 아직까지 게임이 나오고 있다. 이런 게임이 팔리는 시장이 존재하는 것이 대단하다. 이 게임은 1980년 오락실에서 인기를 끌었던 같은 제목의 게임을 패미컴으로 출시. 가격은 5940엔. 게임 제작에 참가한 제작자들 중에 팩맨이나 갤러그 제작에 참가한 개발자도 있다고... 관련링크 : http://www.columbuscircle.co.jp/products/?id=1499069546-974376 2017. 7. 9.
[BP/GAME] 진삼국무쌍 8 새로운 캐릭터 공개 BP's : 진삼국무쌍8 새로운 캐릭터가 공개.만총, 주창, 손삼향, 육손, 여포가 공개. 역시 여포의 포스가 대단하다. 시리즈 최초로 오픈월드 방식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여러 미션이 존재. 공개된 영상을 보면 훨씬 화려해졌다. 단순히 싸우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가지 재미가 추가된 듯. 팬더, 호랑이 잡기 등의 미션도 있다. 건녕과 광종 등 당시 시대를 배경으로 한 지역이 등장. 만리장성도 등장한다. 아직 출시일은 미정. 관련링크 : http://www.egamepia.com/smusou8/?lang=kr 2017. 7. 9.
[BP/IT] 아이폰, 안드로이드에 바로 CD 음원 추출이 가능한 'CDRI-LU24IXA' BP's : IT가 PC 중심에서 모바일 중심으로 옮겨가면서, 기존에 꼭 PC가 있어야 했던 부분이 사라지는 것 같다. 웬만한 작업을 PC없이 바로 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들이 나오고 있다. 실제로 PC가 있으면 더 편리할 수 있지만, 없이도 할 수 있는... 아이오데이터가 출시한 휴대용 CD롬드라이브 'CDRI-LU24IXA'는 USB Type-C, 마이크로 USB 지원 안드로이드, 라이트닝 케이블 지원 아이폰과 연결해 CD음원을 추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마트폰과 직접 연결해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써서 CD 음원을 추출할 수 있다. 추출 시간은 아이폰7이 약 4~6분. CD 추출방식은 AAC와 무손실압축 Apple Lossless (ALAC) 또는 FLAC 선택 가능. 아이폰 경우는 ALAC, 안드로.. 2017. 7.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