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104

[BP/GAME] 포켓몬고 1주년. '오리지널 모자 피카츄' BP's : 1년 전에 비하면 포켓몬 고를 하는 사람들이 이제 거의 없어졌다. 하지만, 여전히 세계적으로 포켓몬 고를 즐기는 사람들이 있고, 도장 확보를 위해 전투를 하는 사람들이 있다. 일본은 아직도 지하철 안에서 포켓몬 하는 사람을 쉽게 볼 수 있다. 포켓몬고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오리지널 모자 피카츄'가 7월 23일까지 등장한다. 또, 이에 맞춰서 아이템을 추가로 판매...이미 돈은 많이 벌었기 떄문에, 닌텐도와 나인안틱은 다음 게임을 내놓기 위한 충분한 시간과 자원을 확보한 것 같다. 관련링크 : http://pokemongo.nianticlabs.com/ja/post/birthday2017 2017. 7. 10.
[BP/IT] 납량특집. 저주의 VR 행사 BP's : 일본에서 납량특집으로 '저주의 VR'이라는 행사를 진행. HTC 바이브를 가지고 공포 체험을 하는 행사. 행사는 도스파라 아키하바라 본점(Dospara ドスパラ秋葉原本店)에서 진행하고, 13세 이상이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같은 내용이라도 VR로 하면 그 공포감이 극대화되기 떄문에, 웬만큼 담이 큰 사람도 깜짝 놀랄 수 밖에 없다. 유튜브에 올라온 체험 영상을 보면 참가자들이 깜짝 놀라는 장면을 볼 수 있다. 공포를 능동적으로 느낄 수 밖에 없기 때문에....그 공포감이 커지는 것... 그런데, 바이오하자드7을 해도 깜짝 놀라는데, 이런 공포 체험회는 더 무서울 것 같다. 실제 심장이 약한 사람은 쓰러지는 사고가 발생할 수도... 관련링크 : http://asatec.jp/ 2017. 7. 10.
[BP/GAME] 대역전재판2 추가 소개 영상 BP's : 대역전재판2 출시가 한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추가 정보와 영상이 공개. (게임 발매는 8월 3일) 주인공인 나루호도, 셜록홈즈 등이 등장해서 사건과 관련한 내용을 알 수 있는 대화를 한다. 애니메이션이나 대화 등이 이전에 비해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서, 사건에 몰입할 수 있다. 게임 안에는 '하숙집의 유령', '만국박람회 대폭발' 등 에피소드가 있다. 대역전재판1과 이어지는 부분도 있지만, 전작을 하지 않은 사람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관련링크 : http://www.capcom.co.jp/dai-gyakuten2/ 2017. 7. 10.
[BP/IT] 릴리 드론 환불요청. 7월 10일까지 BP's : 릴리 드론이 파산하고 아직도 환불을 받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다. FSSTOPERS는 이와 관련해서 릴리드론이 환불과 관련한 작업을 진행 중이며, 7월 10일(July 10 at 4 p.m. Eastern)에 환불 관련 신청을 해야 한다고 전했다. (미국 시간이니 1일 더 남은 셈) 릴리드론은 킥스타터에서 주목받아서 펀딩을 받았지만, 실제로 관련 기술이 없는 업체였다. 어떻게 보면 거의 사기에 가까운... 처음에 릴리드론 펀딩에 참여한 사람들이 주위에도 몇 명 있었는데, 당시에 말렸었다. 이런 제품이 나온다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생각했고, 뭔가 이상했기 때문..하지만, 셀피드론에 현혹돼 펀딩에 참여했고...지속해서 이건 안된다고 말해서인지...다행히 미리 환불을 받을 수 있었다. 그러나, .. 2017. 7.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