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144

[BP/WU] 결혼하는 루팡 3세 피규어 BP's : 루팡3세 만화를 좋아하는 이유는. 유쾌하기 때문이다. 지브리 스튜디오의 잔잔한 느낌도 좋지만, 루팡3세의 솔직함?이 마음에 들고, 등장하는 캐릭터들도 매력적이다. 그래서, 루팡 3세 피규어가 보이면 하나씩 모으고 있는데, 이번에는 루팡 3세가 결혼하는 피규어가 보여서 구입. 그 옆에 파트너가 있었는데... 사고 나니...이걸 안산 것이 후회된다. 다음번에 가면 사야겠다. 일단 의자에 앉아 있는 루팡 3세와 함께 세워 놨다. 2017. 7. 14.
[BP/IT] 이런게 진정한 혁신! '흡입 전자 모기채' BP's : 전기모기채는 그동안 수동 모기채 사용에 어려움을 겪어왔던 사람들에게 혁신!!이었다. 하지만, 거기에서 부족함을 다시 채운 제품이 등장. 전기 모기채가 아이폰이라면, 이번에 최신 아이폰이 나온셈이다. 기존 전기모기채와 다른 점은 흡입 모터와 LED가 부착돼 있는 것. 그래서. 모기 가까이에 댄 뒤에 버튼을 누르면 흡입 모터가 모기를 빨아들여 감전시킨다. LED 등은 어두운 곳에서 벌레를 끌어들이는데 쓰인다. 이것이 진정한 혁신.... 관련링크 : https://www.amazon.co.jp/exec/obidos/ASIN/B073W7M5K3/impresswatch-14-22/ref=nosim 2017. 7. 14.
[BP/AUTO] 멋진 SUV 레인지로버 '벨라(Range rover velar)' BP's : 최근 출시된 차량 중 눈길을 끄는 SUV 레인지로버 '벨라(range rover velar)' 180마력 디젤과 250마력, 300마력 가솔린 터보 모델, 380마력 V6 3리터 슈퍼차저 모델이 있다. 8단 자동변속기, 노면이나 날씨에 따라 구동력을 배분하는 AWD 시스템. 내부는 센터페시아는 2개의 10.2인치 터치스크린으로 구성.대부분 조작을 터치로 할 수 있다. (이 부분은 오히려 불편할 수도 있는데, 최근 럭셔리 차량은 이렇게 나오나보다) 이외에도 능동형 안전기능 포함.파노라믹 선루프도 2종류. 레인지로버는 나오면 팔리기 떄문에, 이번에도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책정할 것 같다. 자동차야말로 직구가 필요한 부분. 2017. 7. 14.
[BP/IT] 사진, 동영상 편집 기능으로서 아이패드 BP's : 사진 편집을 대부분 PC로 했었는데, 최근에는 아이패드에 넣고 하는 비중이 늘어나고 있다. 카메라 키트를 쓰는 것이 처음에는 불편했는데, 아이패드를 주로 활용하니, 오히려 간편한 것 같다. 신기한 것은 동영상 편집을 할 때인데..PC 사양이 괜찮은 편인데도, 동영상 편집은 아이패드 쪽이 훨씬 쾌적하다. 물론 아이패드도 변환하다가 에러가 나는 경우도 가끔 있는데, PC와 비교하면 더 빠르고 에러 비율도 낮다. 아이무비로 편집은 기능이 제한돼 있지만, 더 빠르고 직관적이다. 마우스나 키보드 없이 터치만으로 가능한 것도 장점. 파이널컷이나 베가스를 쓰면 화려한 기능을 쓸 수 있지만. 간단한 영상 편집은 오히려 아이패드가 편하다. 단점은 역시 기존 가지고 있던 이미지, 동영상을 추가할 경우 편법?을.. 2017. 7.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