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154

[BP/GAME] 닌텐도 스위치 선불카드 BP's : 닌텐도 온라인숍에서 게임 콘텐츠를 구입할 수 있는 선불카드. 3DS와 Wii U, 닌텐도 스위치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원래 디지털 콘텐츠는 잘 안사는 편인데... 스위치용 게임이 너무 적어서.... 선불카드를 구입... 이 선불카드를 쓰려면, 일본 계정이 있어야 한다. 계정을 만들 때, 일본 주소를 넣어야 하는데, 일본에 머물었던 호텔 주소를 넣으니 바로 됐다.국내 계정으로 만들면, 지원하지 않는다며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스토어에 들어가지 못한다. 사용방법은 뒤에 있는 번호를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 등록하면 끝... 스타벅스 선불카드와 비슷하다.닌텐도 스위치용으로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파는 게임들이 있기 떄문에, 선불카드를 쓰면 편하게 내려 받을 수 있다. NAM-1975, 킹오브 파이터, 메.. 2017. 7. 15.
[BP/WU] 건담베이스 강남점 BP's : 예전에는 프라모델을 사려면 동네마다 있는 과학사?에 들려야 했다. 어떤 제품이 나오는지도 모르고, 매일 가서 봐야 운이 좋으면 새로 나온 프라모델을 발견할 수 있었다. 하지만, 이제는 국내도 반다이매장이 있고, 타미야 팩토리도 있으니. 예전에 비해서는 정말 취미 생활을 하기에 좋은 환경이 됐다. 건담베이스 강남점은 접근하기도 쉽고, 미리 만들어 놓은 많은 건담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주변에서 시간이 되면 방문.. 아무리 만들어도 이렇게 멋지게 만들기 어렵고, 만들었다고 해도 이렇게 잘 정리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이렇게 잘 만들고, 정리된 프라모델을 보는 것만해도 즐겁다. 건담 중심이기는 하지만 다른 프라모델들도 있고... 여기에 타미야 쇼룸이 옆에 붙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이... 2017. 7. 15.
[BP/GAME] 진여신전생 DEEP STRANGE JOURNEY 등장인물과 몬스터 공개 BP's : 아틀라스가 10월 26일 발매 예정인 닌텐도 3DS 용 RPG '진 · 여신 전생 DEEP STRANGE JOURNEY' 최신 정보가 공개. 가격은 6480엔, 초회 한정판 1만6800엔. 이야기는 유엔이 조직한 군인과 과학자로 구성된 '슈바르츠웰츠(Schwarzwelt)'조사단이 남극으로 가서 수수께끼를 찾는 이야기. 주인공은 조사단이 탑승한 '레드 스프라이트호'에 탑승해 미지의 문명이 만든 지대로 내려간다. 표지 하단에 있는 로봇은 주인공들에게 명령을 내리는 인공지능 프로그램. 게임 진행을 도와준다. 주인공들은 전투복 '데모니카 수트(Demonica Suite)'를 입고 탐사에 나선다. 세계관이나 캐릭터, 몬스터들이 예전 여신전생시리즈로 돌아온 것 같은 느낌. 기대되는 게임이다. 관련링크.. 2017. 7. 15.
[BP/IT] 소니 4K 액션캠 'FDR-X3000' BP's : 소니 4K 액션캠 'FDR-X3000'. 고프로에서 소니로 넘어간 이유는 손떨림 보정 기능 떄문이다. 액션캠도 DSLR과 마찬가지로 다른 브랜드로 넘어가려면 액세서리를 바꿔야 하는데, 그걸 감수해서도 넘어갈 수 있다는 점은 대단한 것이다. 그만큼, 소니 액션캠에 탑재된 손떨림 보정 기능이 가진 장점이 충분하다. 비교를 해보고 바로 선택할 정도였으니... 조금 써보니 장점과 단점이 명확해진다. 그리고, 처음에 좋았던 광각이 오히려 부담스러워진다. 왜곡이 다른 액션캠에 비해 적기는 하지만, 지나친 광각이라 피사체와 거리가 가까워야 한다는 단점이 있다. 편집프로그램이 제공되는 것은 좋지만, 익숙해지기까지 시간이 걸린다. + 손떨림 보정 기능+ 깔끔한 디자인, 다양한 주변기기+ 웬만한 디카 수준의 .. 2017. 7.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