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163

[BP/GAME] PS4 건담게임 - 건담 버서스(Gundam Versus) BP's : 플레이스테이션4로 출시된 건담 버서스. 오래간만에 PS4로 나온 로봇 전투 게임이라 그런지, 인기가 높다. 이번에 반다이남코에서 업데이트를 통해서 랭킹 매치모드, 보스 모드 등이 추가 된다. 예전과 달리 게임 발매 이후 오류를 수정하거나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는 환경이 되면서 게임 자체가 처음 샀을 때보다. 어느 정도 출시 시점이 지난 뒤에 하는 것이 더 풍부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어떻게 보면 기존 게임 사용자들을 붙잡고, 발매 된지 시간이 지났더라도, 신규 사용자들을 붙잡을 수 있는 요소로 작용. 리플레이 저장, 업로드 기능도 이번에 추가 된다. 이 기능도 게임을 지속적으로 해서 권한을 확대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을 더 많이 플레이 하도록 유도하게 된다. 하는 재미 뿐 아니라 .. 2017. 7. 16.
[BP/GAEM] PS4, 엑스박스에서 PC 키보드와 마우스를 쓸 수 있게 해주는 컨버터 BP's : PC용 마우스와 키보드를 플레이스테이션4에서 쓸 수 있게 해주는 컨버터 '맥스 슈터 원' PS4이외에도 PS3와 엑스박스원, 엑스박스 360에도 쓸 수 있다. 이 커넥터가 있으면 PS4 게임에서 키보드나 마우스를 사용해 게임을 할 수 있다. 최대 11개까지 고유키 배열 설정이 가능하고, 연사, 홀드, 스틱 회전 등 조작이 가능하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게임 내 설정을 할 수 있다. 모든 게임이 되는지, 특정 기능에 제한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오히려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는 것이 메뉴 선택 등 화면에서는 오히려 어려운 것이 아닐까?생각도 되고. Mayflash라는 게임기 주변기기 업체인데,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재미있는 제품들이 많다. N64에서 게임큐브 주변기기도 판매.. 중국업.. 2017. 7. 16.
[BP/GAME] 여전히 나오는 게임잡지 '패미통' BP's : 게임잡지 패미통이 보이면....그냥 사게 된다. 예전 용산 수입책 매장에서....패미통을 샀던 기억 떄문이다. 게임을 사기에는 돈이 부족하지만... 게임 잡지 패미통을 살 정도는 됐기 때문..그리고, 예전에는 지금처럼 게임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없었기 때문에... 새로운 게임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몇 안되는 잡지였다. 당시 국내 게임 잡지들은 이 패미통이나 다른 게임잡지를 통해서 나온 뉴스를 가지고 기사를 쓸 때니.. 패미통으로 보면 국내 게이머들에 비해 한 달 먼저 내용을 알 수 있다. 꼬박 꼬박 잡지를 샀었다. 그런데, 당시 봤던 이 패미통과 마이컴, 게임뉴스, 게임월드 그런 잡지들 중에... 남아 있는 잡지는 이 패미통 밖에 없다. 국내 게임, PC 잡지들은 전멸했다. 아.. 2017. 7.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