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204

[BP/IT] 4열 49키. 기계식 키보드 BP's : 4열 49 기계식 키보드. 숫자키와 일부 키를 기능키와 조합해서 쓸 수 있게 해서 4열로 만들었다. PDA 시절에 이런 키보드가 있었는데, 실제로 쓰면 무척 불편하다. 그런데, 이 제품은 키감은 높이고, 키 숫자만 줄였기 때문에, 휴대용은 아니고... 책상 위에 차지하는 공간을 줄인 제품. 이런 컨셉이 나은 것 같다. 휴대용으로 판매하는 키보드 대부분이 무늬만 키보드이지, 실제로 써보면 가상키보드에 비해서 크게 나을 것이 없는...(물론 잘 쓰는 분들도 있지만, 아마도 익숙해져서 그런 것이 아닌지..) 청축과 적축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한다. 청축과 적축, 흑축 등은 기계식 키보드의 방식. 접점에 부딪히는 방식, 느낌과 소리가 다르다. 어떤 것이 좋은지는 직접 해봐야.. 관련링크 : https.. 2017. 7. 20.
[BP/IT] 집에서 하는 토이 크레인 '대결, 캔디 캐치 크레인(たいけつ! キャンディキャッチャークレーン)' BP's : 오락실에 과자를 뽑을 수 있는 토이크레인을 가정용으로 만든 제품. '대결, 캔디 캐치 크레인(たいけつ! キャンディキャッチャークレーン)' 제품 크기는 32 × 32 × 12㎝ (가로 × 세로 × 높이).본체에는 크레인이 3개 있어서 최대 3명까지 놀 수 있다. '간단 모드', '어려운 모드' 2개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제한 시간 2분 내에 얼마나 많은 아이템을 획득했는지가 승부를 결정한다. 진짜 오락실 느낌을 내기 위해서 크레인 게임처럼 경쾌한 BGM이 흐르고, 본체 중심부의 곰인형이 "파이팅!", "와하하하"등 효과음도 내준다. 작동은 AA 건전지 3개 일본 아마존에서 판매. 5300엔. 스마트폰으로 노는 것보다 훨씬 재미있을 것 같다...는 핑계로 아이에게 사줘서 같이 놀 수 있을 것 .. 2017. 7. 20.
[BP/IT] 캐논. 경량화한 35mm DSLR 'EOS 6D Mark II' BP's : 5D가 처음 나왔을 때만해도 35mm DSLR은 범접할 수 없었던 제품인데. 이제는 소니가 100만원대에도 35mm 제품을 내주고 있고, 캐논과 니콘도 35mm 제품군을 늘려주고 있다. 요사이 출시되는 디지털카메라는 화소가 높고 성능이 좋아서, 꼭 35mm일 필요는 없는데, 아무래도 넓은 화각. 1:1 이미지는 매력적이다.생각해보니 컴팩트 디지털카메라만 빼고 큰 카메라들은 35mm로 다 바꿨다. 더 이상 나올 디지털카메라가 있을까? 생각되는데도 카메라 업체들은 계속 신제품을 내준다. 캐논은 이달 EOS 6D Mark II를 출시할 예정. 더 가볍고, 작은 35mm DSLR을 표방. 터치 인식 회전 LCD 모니터 탑재.(이게 꽤 중요하다). 약 2620만 화소 35mm 풀 사이즈 CMOS 센서.. 2017. 7. 20.
[BP/GAME] 스퀘어에닉스 신작! '앤티크 카니발(Antique Carnevale)' BP's : 스퀘어에닉스의 완전 신작 게임 '앤티크 카니발(Antique Carnevale)'이 7월 18일부터 출시. 일본 야후 재팬 게임 플러스 용이. 야후 아이디가 있으면 웹브라우저를 통해 무료로 할 수 있고. 유료 과금 방식. RPG 보드 배틀 게임이라고 하는데 기존 스퀘어에닉스 느낌의 캐릭터, 마법, 기술에, 전략 시뮬레이션 개념을 더한 것 같다. 이것도 뽑기 게임으로. 아마도 엄청난 유료 과금이 들어갈 것 같다. 역시..스퀘어에닉스 작품답게 캐릭터들은 멋지다. 각 캐릭터마다 소환수가 있고, 편대를 구성해서, 전투하는 방식..소환수는 특정 턴에 작동. 관련링크 : http://antique-carnevale.jp/ 야후 게임 플러스 : https://games.yahoo-net.jp/title/.. 2017. 7.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