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284

[BP/BD] '미스터 아지노코(ミスター味っ子)' 30주년 기념 HD 리마스터 BP's : 1987년 만들어진 '미스터 아지노코'가 30주년 기념으로 HD 리마스터. 지금이야 먹는 드라마, 예능, 만화가 많지만. 당시에는 먹는 것을 주제로 한 만화는 거의 없었다. 미스터 아지노코는 식당을 운영하는 소년 가장 '요이치'가 각 음식 마스터 들과 승부를 하는 내용의 만화. 지금봐도 재미있다. 이번에 블루레이로 다시 제작되면서 HD로 리마스터, 기존 애니메이션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만족할만큼.. 화질을 개선했다. 최근 2000년 이전 출시된 애니메이션, 특수촬영물 등이 HD로 리마스터되고 있는데, 화질이 좋아서 새로운 작품을 보는 것 같다.새로운 작품보다 오히려 이전 명작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일본에서 이렇게 리마스터 작품들이 나올 수 있는 것은 아무래도 여전히 탄탄한 오프라인 구.. 2017. 7. 28.
[BP/GAME] 지구방위군 5 - PS4 BP's : 2017년 여름 발매 에정으로만 나오고 아직 출시 일정이 발표되지 않은 플레이스테이션4 게임 '지구방위군 5' 공격 무기와 지구를 위협하는 괴수들이 추가로 계속 공개되고 있는데. 재미있을 것 같기도 하고. B급 게임에서 머무를 것 같기도 한... 그런데, 이런 커다란 괴수가 나오는 게임은 일단 관심이 간다. 어릴 때 봤던 울트라맨, 아이젠보그 등이 생각나기 때문에. 미리 공개된 사진과 영상은 그럴듯하다. 관련링크 : https://www.d3p.co.jp/edf5/ 2017. 7. 28.
[BP/GAME] 닌텐도 스위치 - 암스, 스플래툰 2 BP's : 닌텐도 스위치를 쓰면서 점점 닌텐도의 판단이 맞았다는 생각이 든다. 처음에는 콘솔게임기도 모바일 게임기도 아닌 애매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그 중간 지점을 아주 잘 잡은 것 같다. 콘솔게임기와 모바일 게임기의 장점을 잘 살린.. 이 때문에 아마도 소니와 마이크로소프트도 닌텐도 스위치 같은 형태의 게임기를 고려할 것 같다. 특히, 소니는 비타 다음 세대 게임기를 만들 때 고민이 될 듯한.. 스플래툰2는 TV와 연결해서 할 때가 확실히 시야가 더 확보되어서 하기가 편하다. 모바일로 하기도 편한데. 인터넷 멀티플레이가 재미있기 때문에. 통신환경이 충분히 확보되는 때 해야 한다. 그런데 최근 접속자수가 증가해서 그런지. 최근 서버가 잠시 중단되기도 했다. 그러나, 대부분 온라인 대전은 아.. 2017. 7. 28.
[BP/GAME] 납량 공포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 PS4 BP's : 공포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이 플레이스테이션4로 출시. 우리나라와 일본에서 다음달 출시된다. 출시 일자가 다가와서 정식 예고편이 공개됐다. 수수께끼가 가득한 학교에서 벌어지는 이야기. 예전에 처음 PC판으로 나왔을 때도 대단히 잘 만들었었는데..(당시 국내 게임환경을 감안하면 혁신적이었다) 모바일판에 이어 PS4판으로. 일본에서도 출시되니... 많이 판매되길.. 예고편 무섭다. 게임을 하면 수위아저씨를 신경쓰게 됨 -_-; 관련링크 : http://www.whitedaygame.com/ko/ http://www.arcsystemworks.jp/whiteday/ 일본판 예고편 모바일 버전 예고편 애플 앱스토어 https://itunes.apple.com/kr/app/hwait.. 2017. 7.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