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313

[BP/CON] 바이오 하자드 라이트 - 타카라토미 뽑기 BP's : 완구업체 타카라토미에서 재미있는 제품을 내놨다. 캡콤 호러게임 바이오하자드에서 등장하는 좀비, 괴생물체를 벽에 비출 수 있는 작은 라이트를 출시. 5종류로 바이오 하자드 1에서 나오는 뒤를 돌아보는 좀비, 헌터, 네메시스, 타이런트 등 6종류. 가격은 200엔이다. 녹색과 붉은 배경으로 공포감을 높였고. 초점 조절 기능도 있어서... 꽤 신경을 써서 만든 제품... 뽑기이기 때문에 6종류를 모두 뽑으려면 운이 좋아야 한다. 이런 뽑기 제품은 사고 싶어도 원하는 아이템을 살 수 없기 때문에 더 가지고 싶다. 관련링크 : http://www.takaratomy-arts.co.jp/ 2017. 7. 31.
[BP/CON] 페르소나 5 '2018년부터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BP's : 아틀라스는 플레이스테이션 4, 3 ​​용 RPG '페르소나 5'를 TV 에니메이션으로 제작해 2018년부터 방송한다고 밝혔다. TV 애니메이션은 지금까지 '페르소나'시리즈 애니메이션을 담당한 A-1 Pictures가 담당한다.이번 발표에 맞춰 'PERSONA5 the Animation' 관련 영상이 공개됐는데, 유튜브 국가 제한이 있다. 대신 미국이나 다른 계정에서 올린 영상을 볼 수 있다. 게임이 에니메이션화했을 때 성공한 경우가 많지 않은데. 페르소나 경우에는 그 게임 자체가 애니메이션 같기 때문에. 이질감이 덜 할 것 같다. 관련링크 : http://www.aniplex.co.jp/p5a/ 아래 영상은 더 데이 브레이커스 트레일러. 2017. 7. 31.
[BP/IT] 혁신이란 이런 것. 삼정 해충킬러 - 전기모기채 BP's : 고도의 기술이 들어가지 않아도. 일상 생활에서 충분히 편리하게 해주는 제품들이 있다. 이 전기모기채가 그런 제품 중 하나. 기존 모기채, 파리채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생활의 편리함을 느낄 수 있다. 그동안 얼마나 수 많은 모기들을 놓쳤는가? 파리 경우에는 잡으면 -_-; 처리도 곤란. 그런데, 이 전기모기채는 가까이에 대고 버튼을 눌러주면... 지지직~ 하고 사살과 처리를 한번에 할 수 있다. 처음 전기모기채가 등장할 때는 비쌌는데. 이제는 5000원 정도면 살 수 있고. 크기도 다양해졌다. 여러 제품을 써봤는데... 그 중에 마음에 드는 것은 미니 전기모기채. 제압을 해야할 상황이 발생했을 때 휴대와 이동이 편리하다. (모서리에 있는 모기들을 공략하기 위해서 동그란 형태가 아닌 네모난.. 2017. 7.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