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034

[BP/IT] 소니 'α7S II'로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4K 영상 촬영 BP's : 소니가 α7S II로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4K 영상(QFHD 3840 × 2160)을 촬영했다. 소니는 우주 항공 연구 개발기구(JAXA) 다양한 카메라의 검증 시험 결과 자사 α7S II가 진공 · 우주 방사선 · 급격한 온도 변화 등 우주 특유 가혹한 환경에 견딜 수있는 내구성과 신뢰성을 인정 받아 우주에서 촬영하는 디지털카메라로 쓰이고 있다고 밝혔다. 'α7S II'는 2017 년 2월 8일부터 우주정거장 선외 실험 플랫폼에 설치돼 일본과 미국 등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약 90분마다 지구를 한 바퀴 도는 동안 약 400 킬로미터 상공에서 4K 영상과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홈페이지에 가면 α7S II로 촬영한 영사을 볼 수 있다. 관련링크 : https://www.sony.com/.. 2017. 8. 3.
[BP/GAME] 울펜슈타인2 더 뉴 콜로서스(Wolfenstein II: The New Colossus) BP's : 10월 출시 예정인 울펜슈타인 2. 베데스다에서 나오는 작품들은 이제 헐리웃 블록버스터와 같은 위력을 가진 게임들 같다. 예고편에 이어서 보스전, 플레이 영상이 꽤 많이 공개됐는데. 다른 베데스다 게임들과 다른 느낌을 잘 만든 것 같다.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 관련링크 : https://wolfenstein.bethesda.net/ 2017. 8. 3.
[BP/IT] 와콤 AES, MPP 지원 스타일러스 펜 '뱀부 잉크(Bamboo Ink)' BP's : 와콤은 자사 AES 방식과 마이크로소프트 MPP(Microsoft Pen Protcol)를 모두 지원하는 스타일러스 펜 '뱀부 잉크(Bamboo Ink)'를 8월 4일 발매. 가격은 8980엔. 신제품은 AES와 MPP를 모두 지원하는 스타일러스 펜. 사이드 버튼 2개 눌러서 방식 전환이 가능하다. 지원 제품은 서피스 프로, 씽크패드 X1 요가, HP 엘리트북 x360 등. 소프트, 미디엄, 하드 3가지 펜촉이 포함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다.압력 수준은 4096 단계, 팜 리젝션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기울기 인식은 대응하지 않음. (연결 장치에 의한)에서 일부 장치는 팜 리 젝션도 이용할 수있다. 그러나 기울기 감지에는 대응하지 않는다. 건전지는 AAAA (LR8D425)로 .. 2017. 8. 3.
[BP/CON] 오소마츠상 6쌍둥이 피규어 BP's : 오소마츠상 6쌍둥이 피규어. 대리구매로 구입했지만. 이게 캐릭터가 6명이다보니 하나씩은 저렴한 것 같아도 다 사면 가격이 꽤 된다. 이 피규어는 방안에서 한가롭게 놀고 있는 6 쌍둥이를 구현할 수 있는 것...각 캐릭터마다 표정이 미묘하게 다르다. 애니메이션에 관심이 없는 사람은 똑같은 캐릭터 6명이지만,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한 명이라도 빠질 수 없는 캐릭터인 셈. 팔 다리가 움직이기 때문에, 스톱 애니메이션을 찍을 수도 있다. 사고 싶게 만드는 상술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2017. 8.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