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064

[BP/GAME] 16비트 스타일으로 만든 소닉. '소닉 매니아' BP's : 세가가 '소닉 매니아' 를 스위치, PS4, 엑스박스원으로 출시. 다운로드만 제공. 도트 그래픽을 사용해 메가드라이브에서 즐겼던 소닉 느낌, 16비트 스타일을 추구했다. 세가는 고전 소닉을 원하는 사람을 대상으로는 이 '소닉 매니아'를 새로운 소닉을 원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소닉 포스'를 출시할 예정. 소닉 매니아는 예전 메가드라이브 때 소닉과 80% 가량 비슷하게 구성돼 있다고. 관련링크 : https://sega.jp/ 닌텐도 스위치용 소닉 포스 관련 정보도 추가로 나오는데...기대된다. 2017. 8. 6.
[BP/GAME] 새로운 배트맨 게임 '배트맨. 에네미 위딘(Batman : The Enemy Within)' BP's : 워너가 스팀(Steam)을 통해서 윈도용 어드벤처 게임 '배트맨. 에네미 위딘(Batman : The Enemy Within)'을 발매. 가격은 24300원. PS4와 엑스박스 원(Xbox One)버전도 발매. 수수께끼를 좋아하는 천재적인 범죄자 리도라와 대결을 위해, 배트맨은 고든과 함께 맞서는 내용. 그래픽은 카툰 렌더링 방식으로 되어 있어서, 한편의 배트맨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하다. 그동안 나온 배트맨 게임들은 액션은 멋졌는데, 게임 안에서 뭔가 완성도가 부족한 점이 있었다. 예를 들면 배트 모빌 추격전이나 특정 지역을 이동할 때 허술한 부분 등... 신작이 그런 문제를 해결하고 재미를 잘 이끌어 냈을지.. 스팀 : http://store.steampowered.com/app/67526.. 2017. 8. 6.
[BP/GAME] PS4. GT SPORT. 공식 레이싱 컨트롤러 'T-GT' BP's : 10월 19일 발매 예정인 플레이스테이션 4용 리얼 드라이빙 게임 '그란 투리스모 SPORT(GT SPORT)' 전용 레이싱 휠 컨트롤러 'T-GT Force Feedback Racing Wheel for PS4 (T-GT)'를 10월 19일 발매. 가격은 95000엔. 소니스토어에서 'GT SPORT'와 'T-GT'를 접할 수 있는 체험 행사를 8월 5일부터 개최. 예약 판매도 진행. 'T-GT'는 GUILLEMOT 게이밍 브랜드 '트러스트 마스터(Thrustmaster)'에서 제작. 게임 내 주행하는 코스 상태나 시스템 상태 변화 등을 운전자에게 전달 포스 피드백 시스템'T-LIN'을 적용. 'GT SPORT'에만 대응하는 진동 시스템 'T-DFB'이 포함. 실제 차량과 진동을 충실하게 .. 2017. 8. 6.
[BP/AUTO] 공공 전기스쿠터 BP's : 서울 내에 공용 자전거가 많아지고 있다. 1년에 4만원을 내면 한번에 2시간씩 빌릴 수 있는 자전거 '따릉이' 자전거를 살 필요 없이 짧은 거리를 이동하거나 운동할 때. 이용하면 좋다. 가격도 저렴.. 그런데, 문제는 역시. 오르막길 같은 곳을 가는 것이나 먼 곳을 가는 것이 어렵다. 만약 따릉기가 전기 자전거면 어떨까? 더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움직일 것이다. 이런 고민은 다른 나라에서도 하는 것 같다. 일본 사이타마시는 교통 공백을 해소하기 위해서. 전기스쿠터 대여 사업을 실시한다. 혼다와 야마하거 이번 사업에 함께하기 위해서 전기스쿠터를 공급한다. 공공스쿠터가 아니라 사이타마시에서 월4990엔으로 지원자 중에 선정. 처음 3개월은 무료로 제공. 일단 30대씩 진행하고. 반응을 보고 추.. 2017. 8.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