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074

[BP/GAME] 베데스다가 만든 공포 게임 'The Evil Within 2' (주의) BP's : 베데스다가 만든 공포 게임 'The Evil Within 2' 바이오 하자드와는 다른 새로운 공포 게임이 나올 것 같다. 이미지, 동영상을 보면 대단한 게임이 될 것 같은..베데스다가 만드는 게임을 보면, 기존 게임 업체들의 한계를 넘어서 게임을 새로운 예술의 영역으로 만들고 있다. 관련링크 : https://theevilwithin2.bethesda.net/en============================================ 주의. 아래는 깜짝 놀랄 수 있는 이미지와 영상이 포함돼 있음. 2017. 8. 7.
[BP/IT] 아이폰용 녹음기 - 롤리 마이크 BP's : 아이폰 자체 녹음 기능은 훌륭하다. 인터뷰나 필요한 부분이 있을 때 녹음을 아주 편하게 할 수 있다. (통화중 녹음은 안되지만) 이 녹음 성능을 더 좋게할 수 있는 제품 '롤리(Lolly)' 라이트닝 단자에 연결해서 바로 쓸 수 있다. 아이폰 기본 녹음 앱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고, 동영상 촬영시에도 더 좋은 사운드를 녹음할 수 있다. 특정 방향 소리만 더 강조해서 녹음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잡음을 줄이고 현장감 있는 녹음이 가능하다고.. 배터리는 아이폰 자체 배터리를 사용. 크기는 5.89 × 4.14 × 1.6mm, 무게는 23g. 색상은 실버, 블랙, 골드, 블루 4색.통화중 녹음은 안된다 -_-; 관련링크 : https://www.indiegogo.com/projects/lolly-i.. 2017. 8. 7.
[BP/GAME] 아틀라스. 페르소나 신작 3편 공개 BP's : 아틀라스가 이렇게 잘 나갈지 몰랐다. 여신전생 시리즈만 해도. 독특한 회사라고 생각하기는 했는데. 이제는 길티기어, 페르소나로...완전히 다른 게임업체들과 차별화 한... 시대도 잘 맞아떨어진 것 같다. 이번에 아틀라스가 페르소나 시리즈 3편을 발표. 플레이스테이션4, 비타용 '페르소나 3 댄싱 문나이트', '레르소나5 댄싱 스타 나이트'를 2018년 봄에 발매. 사운드 게임으로 페르소나 등장 캐릭터들이 춤을 춘다. 페르소나 Q2는 타이틀만 공개됐고, 세부적인 내용은 아직 발표 전. 페르소나 Q의 후속작으로 비슷한 형태가 될 것으로 예상 관련링크 : http://persona-dance.jp/ http://pq2.jp/ 2017. 8. 7.
[BP/AUTO] 3세대 미니 클럽맨 BP's : 최근 주변에서 차를 산 사람 중에 가장 많은 차종이 미니인 것 같다. 컨트리맨 2명, 클럽맨 1명. 그리고, 특이하게 디젤이 많다. 컨트리맨은 이제 가솔린이 안나오지만. 가솔린이 있었어도 디젤을 샀을 거라고 함. 3세대로 오면서 3기통 엔진이라도, 가솔린이 더 좋은데. 디젤의 초반 토크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더 많은 듯. 그런데 이 미니를 산 사람들이 고민하는 것이. 디자인이 이뻐서 구매했는데 승차감이 생각보다 딱딱해서 장거리에 어려움을 겪는다고. 미니는 원래 그런차라고 했더니. 그러면 디자인을 경주용차처럼 만들지 왜 이렇게 만들었냐고 답하니.. 대응할 수가 없다. 그래, 미니 잘못인가보다. 그래도. 시내에서 재미있고, 주차도 편하고, 골목을 다니기도 편해서 좋다고 한다. 3세대로 오면서 정말.. 2017. 8.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