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104

[BP/GAME] 타이토. 안드로이드, 아이폰용 슈팅게임 '레이 크라이시스' 출시 BP's : 타이토가 기존 출시했던 게임을 모바일 게임으로 발매하는 '타이토 클래식' 게임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게임은 1998년 출시됐던 슈팅 게임 '레이 크라이시스' 안드로이드, 아이폰용으로 모두 출시. 고해상도를 지원해서 대형 화면에서 즐길 수도 있다. 기존 게임을 모바일로 전환하면서, 게임모드를 아케이드, 리믹스 모드 중에 선택할 수 있게 했다. 게임센터도 지원하기 때문에, 순위 경쟁도 가능. 레이스톰, 레이크라이시스. 한세대를 풍미했던 슈팅게임이다. 지금 해도 재미있다. 관련링크 : https://www.taito.co.jp/classics 앱스토어 https://itunes.apple.com/jp/app/id1245510719 1200엔 구글 플레이 11000원https://play.. 2017. 8. 10.
[BP/AUTO] 재미있는 자동차 광고 - 제네시스 EQ900 BP's : 자동차 광고 중에 멋진 것들이 많지만. 관심이 가는 것은 재미있는 광고다. 사실 짧은 시간 동안 차에 대한 정보를 얻기가 어렵다. 하지만, 재미있는 광고는 아무래도 더 기억에 남는다. 쏘울은 미국에서 햄스터 광고로 인기를 끌었는데, 이번에 제네시스 EQ900은 개를 등장시켜서 재미있게 만들었다. 이외에도 자동차 업계에서는 재미있는 광고를 많이 만든다. 르노삼성차 QM6 광고도 재미있는 편. 최근에는 TV가 아니라 유튜브 전용으로 만드는 광고들도 많다. 아무래도 더 많이 확산되고, 표현할 수 있는 부분. 시간의 제약도 없기 때문.. 현대기아차가 미국에서 이런 광고를 많이 만들었는데, 무척 재미있다. 우리나라도 이런 광고로 바꿔주면 어떨까? 적어도 유튜브만으로 라도 제네시스 EQ900 광고 - .. 2017. 8. 10.
[BP/GAME] 메트로이드의 귀환 - '메트로이드 사무스 리턴즈' 3DS BP's : 닌텐도가 2017년 9월 15일 발매 예정인 '메트로이드 사무스 리턴즈'에 맞춰, '뉴 닌텐도 3DS LL 사무스 에디션'을 출시. 가격은 20,304 엔. '메트로이드'시리즈 주인공인 '사무스' 이미지를 본체에 적용했다. 소프트웨어는 제외. (이전 3DS 특별판은 소프트웨어가 디지털 판으로 포함돼 있었는데, 이제는 다 별도로 나온다) OST가 포함된 특별판도 판매. 닌텐도 게임 중에 메트로이드도 흥행이 보장된 대표 게임. 하면서 깜짝 놀랄 때가 많다. 3DS 이외에 스위치 용으로 나오는 것을 기대... 메트로이드 사무스 리턴즈는 1992년에 발매 된 게임보이 용 '메트로이드 II RETURN OF SAMUS'를 기반으로 한 리메이크 작품. 전용 amiibo도 발매. 관련링크 : https:.. 2017. 8. 10.
[BP/WU] 용산전자상가 - SSD 구입 BP's : 오래된 PC를 살려볼까 해서 SSD를 구입하러 오래간만에 용산에 갔다. 요즘은 인터넷 쇼핑으로 쉽게 살 수 있지만, 가끔은 이렇게 직접 가서 보는 것이 좋다. 재미도 있고, 요즘 어떤 것이 인기가 있는지 유행을 알 수도 있다. 인터넷은 검색을 통해서만 찾게 되기 때문에. 의외성으로 발견하게 되는 것들은 직접 가는 것에 비해 적을 수 밖에 없다. 그래서, 인터넷 검색도 하고, 가끔 이렇게 용산에 나가서 뭐가 바뀌었는지 알아보는 것이 좋다. 용산 장사가 잘 되는지 보려면 퇴근 시간에 가야 한다. 각 사장님들 차가 새로 바뀌었으면, 그래도 뭔가 괜찮게 돌아가고 있구나..하는 것을 알 수 있다. 수치로는 알 수 없지만, 체감할 수 있는 부분... 일단 예전에 비해서 좀 더 택배판매 하는 곳들이 많아.. 2017. 8.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