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115

[BP/IT] LED 손전등 기능을 갖춘 모바일 배터리 - ADATA BP's : 이제 모바일 배터리는 필수가 되어 버렸다. 처음에는 모바일 배터리 그 차체로 좋았는데. 최근에는 디자인이나 기능성을 추가한 제품들도 출시되고 있다. ADATA가 출시한 모바일 배터리 'PT100'은 1만mAh 용량을 제공하는 모바일 배터리. 5V / 1A 출력과 2.1A 출력이 가능해 스마트폰, 태블릿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뒷면에 LED 조명을 탑재해, 손전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조명도 보통, 강함, 빠른 점멸, 느린 점멸 등 4가지 모드를 탑재. 모바일 배터리에서 우려되는 과충전, 과전압, 과방전, 과전류 보호 기능, 쇼트 방지 기능, 자동 전원 오프 기능을 탑재. 크기는 140 × 63 × 21.5mm, 무게는 약 285g. 관련링크 : http://www.adata.com/jp/.. 2017. 8. 11.
[BP/GAME] 더 실감나는 축구게임 '위닝일레븐 2018' BP's : 2017년 9월 14일 발매 예정인 플레이스테이션3/4용 축구 게임 '위닝 일레븐 2018'. 게임을 넘어서 이제는 축구 시뮬레이션처럼 보인다. 리버풀FC, 브라질 대표로 뛰는 필리페 쿠니뉴가 추가. 별도 브라질 버전 패키지도 출시 예정. 이번 버전에는 아르헨티나 축구 협회와 공식 파트너 계약이 체결된 것을 기념해, 아르헨티나 선수들이 등장하는 예고편이 제작됐다. 이외에도 브라질, 아르헨티나, 칠레 팀이 등장하는 예고편도 공개. 국내와 일본은 월드 사커 위닝 일레븐(World Soccer Winning Eleven)이라고 부르지만, 유럽은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사커(Internatonal Superstar Soccer), 프로 에볼루션 사커(Pro Evolution Soccer)로 불리고 있다.. 2017. 8. 11.
[BP/AUTO] 렉서스 대형 SUV LX BP's : 렉서스 대형 SUV LX. 도요타 랜드크루저와 플랫폼을 공유하는 모델.SUV를 선택할 때 고려하는 것은 넓은 실내, 적재공간인데, 실제로 구입하면 세단과 큰 차이가 없는 것을 알게 된다. 그럴 수 밖에 없는 것이 보기에는 1.5배쯤 커보이지만,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기 때문인데. 그래서, 기대만큼 큰 SUV를 사기 위해서는 포드 익스플로러, 현대 맥스크루즈 등 3열 SUV를 선택해야 한다. 렉서스에도 3열 SUV인 LX가 있는데 국내는 들어오지 않는다. 렉서스에서 가장 큰 차량으로 최대 8명이 탑승할 수 있다. 국내도 혼다 파일럿, 닛산 JX가 있으니.. 렉서스도 LX를 들여와주길.. 관련링크 : http://www.lexus.com/models/LX 2017. 8. 11.
[BP/GAME] 신장의 야망 최신작 '대지' 11월 30일 발매 BP's : 코에이테크모 '신장의 야망' 신작인 '대지(大志)' 발매일이 11월 30일로 결정됐다.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 스위치, 윈도 용으로 나오고 가격은 역시 비싼 8800엔(콘솔용) 9800엔(윈도용) 무장들의 능력 뿐 아니라 인성까지 표현된 역사 시뮬레이션 게임. 전쟁은 특정 목적지까지 이동시키는'행군'과 적과 만났을 때 바로 싸움이 벌어지는 '결전'으로 나눠져 있다. 무장의 능력은 지역에 따라서 달라지고, 전장에 먼저 도착한 군대는 진을 치고 적을 요격할 수 있다. 적의 진행 경로에서 매복을 한 뒤에 공격을 할 수도 있다. 등장하는 무장은 2000명 이상. 3D 그래픽으로 주요 지역을 만들었다. 화려하고,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기는 했지만, 너무 복잡해진 느낌. 관련링크 : http://www.. 2017. 8. 11.
[BP/WU] 세상의 모든 컴퓨터 케이블 - 컴스마트(COMS mart) BP's : PC 작업을 하려고 하면 특정 어답터나 케이블이 필요할 때가 있다. 그렇다고 이런 제품들이 일하는데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닌데.. 없으면 진행이 안되는 경우가 많다. USB 3.0, 마이크로 USB 케이블 같이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케이블이면 문제가 없는데. SATA to USB, IDE to SATA 그리고 AUX, 컴포지트, HDMI 분배기.. 이런거.... 참 찾아다니기 귀찮은 케이블이다. 다행히 선인상가 1층 지하에 이런 케이블만 모아서 판매하는 곳이 있다. 컴스마트(COMS mart) 입구는 좁지만. 들어가면 깜짝 놀라게 된다. 선인상가 일반 매장 몇 개를 합쳐놓은 크기.. 최신 인터페이스 케이블부터 프린터 포트 같은 예전 단자까지 지원하는 케이블, 젠더, 어댑터들이 있다.. 2017. 8.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