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153

[BP/IT] 맥북도 충전할 수 있는 외장 배터리. 앵커 'Anker PowerCore+ 26800 PD' BP's : 학교 다닐 때 5년 쯤 있으면 노트북PC도 휴대폰처럼 충전기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될 수 있을 줄 알았다. 그런데, 생각과는 반대로, 이제는 스마트폰, 노트북 충전기를 두 개 다 들고 다녀야 하는 상황이. 물론 최근 나오는 노트북PC가 배터리 시간이 길어지기는 했지만, 하루 종일 업무를 하려고 하면 부족하다. 그리고 스마트폰은 충전기가 없으면 어떻게든 빌려서라도 충전이 가능하지만, 노트북PC는 어렵다. PC주변기기 업체 앵커는 맥북을 충전할 수 있는 외장 배터리. 앵커 'Anker PowerCore+ 26800 PD' 를 출시. 용량은 26,800mAh. 최대 30W 출력을 지원. 전용 USB Type-C 포트는 5V / 3A, 9V / 3A, 15V / 2A, 20V / 1.25A 출력이 .. 2017. 8. 15.
[BP/GAME] 포켓몬고 '뮤츠' 등장 BP's : 모바일 게임은 PC나 콘솔 게임보다 확실히 확산이 빠르게 된다. 하지만, 그 생명주기는 굉장히 짧다. 포켓몬고도 마찬가지. 바로 얼마전까지만 해도, 사람들이 포켓몬고를 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었는데, 이제는 찾아보기 힘들다. 업데이트가 늦어지면서, 사용자들이 조금씩 질려하다가... 썰물처럼 빠져나갔다. 하지만, 일본에서는 여전히 인기..8월 9일부터 15일까지 일본 요코하마에서 진행되는 포켓몬 관련 행사. 'Pokemon GO STADIUM' 에 새로운 포켓몬 '뮤츠'가 등장. 이외에도 쉽게 얻을 수 없는 몬스터를 풀어서. 사람들이 몰리게 만들었다. 관련링크: http://www.pokemon.co.jp/ex/pika_event/park/ 2017. 8. 15.
[BP/GAME] 스퀘어에닉스가 만든 밥 만들기 게임 '메시 퀘스트(Meshi Quest)' BP's : 스퀘어에닉스가 만든 모바일용 밥 만들기 게임 '메시 퀘스트(Meshi Quest)' 8월 17일 iOS, 안드로이드용으로 발매. 가격은 무료지만, 게임 도중 아이템 과금 형태손님이 요구한 식사를 탭과 드래그를 통해 식사를 만들어 제공하는 형태 게임이다. 200여 종 조리법이 있고, 일본 음식점 소개 서비스 '타베로그' 와 협력해 매월 실제 식당을 소개하는 요소도 제공. 8월 27일까지 게임을 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실제 음식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사실 이런 비슷한 게임들은 있었지만, 메시 퀘스트가 기대되는 것은 스퀘어에닉스가 만들었기 때문. 반면...얼마나 아이템 과금을 할 수 밖에 없는 도구를 만들어 놨을까? 하는 우려도... 동영상을 보면 꽤 재미있을 것 같다. 관련링크 : .. 2017. 8.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