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204

[BP/WU] 마이크 타이슨 경기에 나온 시간여행자의 스마트폰? BP's : 마이크 타이슨이 1995년 피터 맥닐리(Peter McNeeley)와 치른 권투 경기에서 스마트폰과 같은 제품이 보였다고 한다. 당시 경기 중계를 보면 관중석에서 스마트폰으로 보이는 듯한 제품으로 촬영하는 장면이 나온다. 화질이 흐려서 관중이 들고 있는 제품이 스마트폰인지 아닌지 구분이 잘 안되는데, 당시 휴대폰은 그야말로 전화만 가능한 휴대폰 초기 시장이었기 떄문에. 이 사람이 시간여행자라는 이야기가 있다. 당시 마이크 타이슨은 복싱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도 알고 있는 유명인사였고, 지금처럼 볼 것, 할 것이 많은 때가 아니라서. 이 경기는 국내에서도 주목받았다. 구글에서 검색하면 유튜브에 나오는 영상은 VHS 비디오 테이프 수준의 아주 낮은 화질의 영상 밖에 없다. 그런 영상에서 스마트폰처.. 2017. 8. 20.
[BP/GAME] '한판만 더!'. 플래툰 2 - 닌텐도 스위치 BP's : 닌텐도 스위치로 다른 게임은 하지 않고, 스플래툰2만 하고 있다.스토리 모드도 있지만. 4대4 대전을 하는데, 레벨을 올릴 때마다 살 수 있는 무기, 아이템이 다르기 때문에. 초반에는 레벨 올리는 재미가 있다. 현재는 레벨을 올리는 것이 큰 의미가 없는 수준까지 왔다. 그런데, 이런 게임을 하다보면 질리기 마련인데. 4:4라는 구도. 각 무기마다 특징이 있고. 서브 무기, 필살기. 그리고, 머리, 옷, 신발 3개로 나눠진 아이템을 어떻게 조합하는지에 따라서 게임이 미묘하기 바뀌어서 재미가 있다. 처음에는 특이하게 보였던 캐릭터와 그래픽 스타일도 익숙해지고... 오래간만에 '한판만 더 하고 꺼야지' 라는 게임을 발견하게 됐다. 정말 오래간만이다. 추천 : ★★★★★ 관련링크 : https://.. 2017. 8. 20.
[BP/GAME] 스트리트 파이터 X 아웃도어 협력 '백팩' BP's : 캡콤이 가방 전문업체 아웃도어와 협력해서 제작한 가방을 출시. 가방에 스트리트 파이터 각 캐릭터, 필살기가 그려져 있다. 작은 캐릭터들이 모여 있기 때문에... 멀리서 보면 잘 안보이겠지만...게임 좋아하는 사람들이 보면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모양 가방은 4개 종류로 백팩, 어린이용 백팩, Flap Day Pack, 여행용 가방. 가격은 4500엔~7020엔 사이. 관련링크 : http://www.outdoorproducts.jp/Form/Product/ProductList.aspx?shop=0&cat=902004&swrd=&cicon=&min=&max=&sort=&img=1&udns=&dosp 스트리트 파이터 공식 홈페이지 http://www.capcom.co.jp/game/streetf.. 2017. 8. 20.
[BP/IT] 소니, 전자잉크를 사용한 스마트워치 'Watch U' BP's : 소니가 만든 전자잉크를 사용한 스마트워치 'Watch U', 기존 스마트워치와 다른 점은 시계줄도 휘어지는 전자잉크를 적용했기 때문에, 시계 화면 뿐 아니라, 줄까지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만들 수 있다. 소니의 홍보 전략은 '세상에서 단 하나의 시계' 디자인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고, 개성을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만의 시계라는 의미를 부여할 수 있다. 관련링크 : https://first-flight.sony.com/pj/feswatch-u 2017. 8.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