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214

[BP/IT] '스피너' 기능이 포함된 스마트폰 핑거 스탠드 BP's : 앱솔루트 테크놀로지(ABSOLUTE technology) 만든 스마트폰 핑거 스탠드 '아이스핀(iSpin)'. 이 제품은 다른 핑거 스탠드처럼 손가락에 끼워서 스마트폰을 잡을 수 있고, 스탠드로도 쓸 수 있지만, 여기에 '스피너' 기능이 추사됐다. 산업용 베어링이 내장돼, 스마트폰 뒷면에 붙인채로 회전시킬 수 있는 것, 링 부분을 손으로 잡고, 스마트폰을 빙빙 돌릴 수 있다. 문제는 돌리다가 떨어지면 스마트폰이 파손될 위험이 있다는 것. 회사에서도 사용시 파손된 스마트폰에는 책임지지 않는다고 알려두고 있다. 그래도 웬지 하나쯤 있으면 재미있을 것 같다. 관련링크 : http://kopek.jp/absolute_ispin.html 2017. 8. 21.
[BP/GAME] 마벨 VS 캡콤 인피니티(MARVEL VS. CAPCOM: INFINITE) 이야기 예고편 BP's : 캡콤이 9월 21일 발매 예정인 플레이 스테이션 4, 엑스박스원, PC 용 격투 액션 게임 '마벨 VS 캡콤 인피니티(MARVEL VS. CAPCOM: INFINITE)' 스토리 예고편 3편이이 공개됐다. 영화를 보는 것 같은 '시네 않아도 할 수있는 '시네마틱 스토리'를 탑재, 80분 이상에 달하는 영상을 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마블과 캡콤 2개의 세계를 위협하는 우루토론 Σ와 싸우는 영웅들의 모습이 나와 있다. 어벤져스 에니메이션으로 따로 만들어도 될 듯하다. 예약 구매자, 디럭스 버전, 패키지 버전에는 추가 캐릭터, 의상을 쓸 수 있는 코드가 들어있다. 현재 스토리 예고편은 3편까지, 게임플레이 영상은 4편이 공개됐다. 실제 게임 화면도 에니메이션을 보는 것처럼 화려하다.. 2017. 8. 21.
[BP/IT] 키보드를 레고로 할 수 있는 키캡 'DN-15074' BP's : 키보드 특정 키를 바꿀 수 있는 키캡(DN-15074)펑션키 같이 안쓰는 키를 뽑고 대신 이 키캡을 끼울 수 있다. 키캡은 레고 블럭에 맞는 형태로 디자인 됐다. 그래서, 레고 피규어나 블럭을 이용할 수 있다. 자주 쓰지 않는 키를 교체해서 키보드를 재미있게 꾸밀 수 있다. 관련링크 : https://www.donya.jp/item/74778.html 2017. 8. 21.
[BP/IT] 셀카와 카메라에 집중한 아수스 '젠폰 4 시리즈' BP's : 아수스가 젠폰 4 시리즈를 발표. 애플, 삼성전자, 소니 등에 비해 대만과 중국 스마트폰 업체들은 상대적으로 주목을 못 받지만, 최근 화웨이나 아수스 제품들을 보면 오나성도가 상당하다. PC업체였던 아수스는 이제 스마트폰 비중을 확실히 강화하고 있다. 이번 아수스 젠폰 4는 이제 주류 스마트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 준비를 많이 했다는 생각이 든다. 공유를 모델로 하고, 셀카와 카메라 부문에 많은 기능을 추기했다. 아예 셀카를 위한 젠폰4 셀피 제품군을 출시. 그동안 스마트폰은 후면 카메라가 전면 카메라에 비해 성능이 좋았는데, 반대로 셀카로 찍을 때 필요한 전면 카메라 성능을 높였다. 그리고 전면 카메라를 듀얼로 해서 셀카를 찍을 때 광각을 사용하도록 했다. LG전자 G6도 광각 카메라를 .. 2017. 8.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