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064

[BP/PC] 로지텍 무선 충전 게이밍 마우스 BP's : PC부문이 침체되고 있지만. 게이밍 관련 부문은 이전보다 더 커진 것 같다. 로지텍은 사용하는 동안에도 충전이 가능한 무선 충전 게이밍 마우스와 무선충전 패드를 공개했다. 충전 시스템 겸 마우스 패드 역할을하는 'G-PMP-001'은 전자기 공명을 사용해 무선 마우스 충전을 가능한 제품이다. 'G-PMP-001'는 'G903'과 'G703' 무선 마우스를 지원. 관련링크 : http://gaming.logitech.com/ko-kr/gaming-mice 2017. 9. 6.
[BP/MOBILE] 애플 9월 12일 이벤트 BP's : 애플이 9월 12일(현지시간) 본사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진행. 스티브잡스 극장에서 진행되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이 장소도 공개된다. 발표 예상은 역시 새로운 아이폰. 더 이상 무엇이 좋아질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는데. 카메라 성능을 개선하고, 무선충전, 화면 크기는 더 키우면서 본체를 더 작고, 얇게 하는 것. 배터리 시간을 늘리는 것. 급속충전 기능 등은 기존 사용자들이 바꿀 수 있는 이유가 될 수 있다. 하지만, 최근 갤럭시나 다른 안드로이드폰 완성도가 높아졌기 때문에, 사람들이 예상하는 것 이외에 무언가 장치를 넣지 않으면 이전만큼 주목받지 못할 수도 있다. 최근 애플의 행보를 보면 증강현실(AR)과 인공지능(AI) 부문에 주력했는데, 이 부분에서 추가되는 내용이 있지 않.. 2017. 9. 6.
[BP/CON] 덩케르크 VR BP's : VR콘텐츠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일본 360Channel은 영화 '덩케르크'에서 나오는 장면을 체험할 수 있는 360도 영상을 공개했다. VR기기도 지원하기 때문에 HTC 바이브 등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VR로 시청할 수 있다. 콘텐츠는 총 3부로 구성돼 있으며, 총격을 받고 해저에 가라 앉는 병사, 전투기 공중전, 덩케르크 해안에서 배를 기다리는 병사의 상황이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예고편을 경험할 수 있다. 영화 '덩케르크'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독일군에 몰린 프랑스, ​​영국 연합군 병사 40만명을 구출하기 위해 프랑스 항구 도시 덩케르크에 수송함과 민간 선박 등을 포함한 구출작전을 3가지 시점으로 나눠서 구성한 영화. 일본은 9월 9일 개봉. 덩케르크 VR : https://www.3.. 2017. 9. 6.
[BP/CO] 만화 서점 - 코믹 커즐(COMIC COZZLE) BP's : 상도역에 위치한 만화서점 코믹 커즐. 단순한 만화서점이라고 하기보다는 만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공간이다. 학산문화사가 운영하고, 만화 관련 행사도 많이 열린다. 우리나라에 이런 서점은 유일한 것 같다. 2층과 1층 카페를 제외하면 학산문화사에서 업무를 위해서 사용. 만화는 요즘 인기 있는 것들과 고전 명작들이 있다. 만화 관련 상품들도 판매한다. 정가보다 저렴하고, 회원 가입을 하면 적립도 해준다. (회원 가입은 전화번호로 간단히 가능) 하이큐 마우스패드가 저렴해서 모두 구입... 만화 좋아하는 사람은 꼭 가볼만한 곳이다. 이런 곳들이 서울과 지방에 몇 군데 있으면 좋을 것 같음. https://www.haksanpub.co.kr/comiccozzle/cozzle_intro.asp 2017. 9.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