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093

[BP/IT] 탄노이 70년 대 디자인을 적용한 새로운 스피커 'LEGACY 시리즈 3종' BP's : 자동차 업체나 IT업체가 새로운 제품을 내놓을 때, 가끔 이런 생각이 든다. "디자인은 그대로 하고, 내부 부품만 새롭게 바꿔서 내놓으면 안될까?" 예를 들면 애플 아이폰은 아이폰3GS, 쌍용자동차 무쏘, 현대자동차 갤로퍼, 라비타. 이런 제품은 예전 디자인 그대로 써도 좋을 것 같다. 오히려 새로운 디자인에 비해 더 나아보인다. 탄노이(TANNOY)가 이번에 내놓은 스피커는 1976년 출시된 디자인 그대로 내부 부품만 바꿔서 내놓은 제품이다. 레거시 시리즈로 '아덴(ARDEN', '세비옷(CHEVIOT)', '이튼(EATON)' 디자인은 그대로 하면서 당시에는 없었던 기술과 성능이 향상된 드라이버 유닛, 부품이 적용됐다. 이 중 아덴은 15인치 유닛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된 대형 플로어 타.. 2017. 9. 9.
[BP/GAME] 세가의 새로운 레이싱 게임 '세가 월드 드라이버스 챔피언십(SEGA World Drivers Championship)' 'BP's : 레이싱 게임이 주는 즐거움은 안전하고, 저렴하게... 슈퍼카를 트랙에서 몰아볼 수 있다는 점. 실제로 트랙에 차가 들어가면 보험도 안되고, 타이어 값만에도 엄청나다. 그런면에서 레이싱 게임은 이런 부담 없이 스피드를 즐길 수 있다는 점. 세가는 아웃런을 비롯해 이런 레이싱 게임을 계속 만들었다. 이걸 조이스틱이 아닌 레이싱휠 그리고 진동 등 기능을 넣은 체감형 제품으로... 데이토나 USA나 세가 랠리는 지금 해도 재미있는.... 어느 순간부터 이니셜 D 중심으로 이 체감 레이싱게임이 쏠렸는데. 이번에 세가가 '세가 월드 드라이버스 챔피언십(SEGA World Drivers Championship)' 라는 게임을 공개. 기기간 연동 뿐 아니라 점포 간 통신 기능을 통해 최대 10명 사용자 .. 2017. 9. 9.
[BP/IT] 군고구마를 위한 '고구마 메이커( Bake Free WFS-100)' BP's : 겨울을 준비하기 위해 필요한 제품 중 하나. 군고구마를 제대로 구울 수 있는 '고구마 메이커( Bake Free WFS-100)' 함께 제공되는 다른 틀을 이용하면 토스터로도 쓸 수 있다. 독자 개발한 군고구마 전용 플레이트가 포함돼 있다. (뚱뚱한 고구마는 안될 것 같다) 크기는 직경 6cm X 길이 22cm. 2개의 고구마가 들어갈 수 있다. 고구마에 열이 골고루 전달될 수 있게 설게돼 있어서, 40분이 지나면 군고구마가 완성된다. 가격은 8880엔. 이런 것 까지 필요있나? 라고 할 수 있지만, 웬지 이런게 있으면 열심히 고구마를 구워서 먹을 것 같기는 하다. 실제로 사면 한 두 번까지 써보고 어딘가 보관하겠지만. -_-; 관련링크 : http://www.e-doshisha.com/ba.. 2017. 9.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