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244

[BP/IT] 헬로키티 USB 캐릭터 가습기. 그린하우스 'GH-UMSEI' BP's : USB로 할 수 있는 또 다른 일... 휴대용 가습기. IT주변기기부터 소품까지 만드는 그린하우스가 산리오와 협력해서 만든 USB 가습기 'GH-UMSEI'헬로키티 캐릭터 모양도 있고, 다른 캐릭터들도 있다. 가습기 자체가 캐릭터 모양이거나, 이번에 카카오에서 나온 인공지능 스피커처럼 모형이 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본체에 무늬만 적용됐다. 하지만, 이것만으로도 귀여운 느낌을 강조.. 기존 가습기가 있는데도 이 USB 소형 가습기가 필요한 이유는 최대한 가까운 곳에 둘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건조함을 가장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 USB 전원이라 노트북에 연결해서 쓰면 좋은데. 가습방향을 PC 반대쪽으로 해야 한다. PC는 물기와 상극이니.. 관련링크 : https://www.g.. 2017. 9. 24.
[BP/WU] 1:1 크기 유니콘 건담 가동 - 다이버시티 BP's : 반다이가 일본 도쿄 오다이바 다이버시티에 1:1 크기 유니콘 건담을 9월 24일 가동했다. 이와 관련해서 23일 전야제가 열렸다. 기존 RX-78이 있던 자리에 만들었고, 프로젝션, LED점등 등으로 이전보다 더 효과를 극대화 했다고. 길이 19.7m, 무게 49t. 변신모드가 있어서, 뿔하고 주요 부분이 변신하는데 이 변신하는 과정에서 효과가 다양하게 벌어진다. 빛과 소리를 이용해서 연출을 하는데, 낮과 밤의 느낌이 다르니... 어두워질 때쯤 가서 보고, 다이버시티 돌아다니다가 야간모드를 한번 더 보면 좋을 것 같다. 변신은 낮에는 11시, 13시, 15시, 17시는 약 1분간 진행. 19시 30분부터 21시 30분까지는 30분 간격으로 변신, 연출이 진행되는데 이게 3가지 종류라고 한다... 2017. 9. 24.
[BP/IT] 보스가 만든 에어팟 대항마 '사운드 스포트 프리(SoundSport Free)' BP's : 애플이 에어팟을 내놓으면서. 모바일 이어폰, 헤드폰 시장을 완전히 바꿔 놓은 것 같다. 이제 선이 달린 이어폰은 옛날 방식처럼 느껴진다. 그리고, 실제 이 무선 이어폰들을 써보면. 선이 달린 이어폰은 쓰고 싶지 않다. (충전이 귀찮기는 하지만, 이어폰 꼬인 선을 풀어야 한다는 그동안 고쳐지지 않았던 문제를 해결해 줬으니..) 여러 제품들이 나와 있지만, 에어팟만큼 편하지는 않다. 이번에 IFA 2017에서 소니가 에어팟을 대신할 제품을 내놨고, 이번에 보스도 '사운드 스포트 프리(SoundSport Free)' 를 대항마로 내놨다. 보스가 이렇게 빨리 움직이는 것이 신기하다. 아무래도 음악을 듣는 환경이 바뀌는 것을 내부적으로 인식한 듯.스포츠 용으로 특화해 IPX4 방수를 지원하고, 착용감.. 2017. 9. 24.
[BP/AUTO] M5 BP's : BMW 5시리즈와 M5, E클래스와 E63 AMG를 비교할 수 있으면, 어느 정도 자동차에 대해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M시리즈는 BMW 고성능 모델인데. 3시리즈 고성능 모델은 M3, 5시리즈 고성능 모델은 M6가 있다. 2시리즈 M도 있고, 6시리즈 M도 있다. M시리즈가 좋은 점은 고성능 모델이지만 튀지 않는다는 점. (소리 때문에 다 알지만) 사람으로 치면 드러내지 않는데 고수인 그런 사람인 셈이다. 어떻게 보면 일반 모델에 비해서 2배 이상 높은 가격으로 팔리는 제품인데, 외관상 별로 차이가 안나는 것이 불만일 수는 있겠지만. 반대로 튀고 싶지 않은 사람은 M시리즈가 더 어울릴 수 있다. 그리고, 비슷한 것 같지만. 계기판에 M 로고가 나오는 것이나, 변속기, 스티어링.. 2017. 9.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