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254

[BP/IT] 반려묘를 위한 장난감 '파우보 캐치' BP's : 반려동물 관련 IT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다. 가장 기본적인 것은 네트워크 카메라. 그리고, 원격으로 먹이나 물을 줄 수 있는 제품들. 파우보 캐치는 고양이를 위한 장난감이다. 이리 저리 움직이면서 고양이의 흥미를 끄는 제품. 스마트폰 앱 'Pawbo Life'로도 조작할 수도 있다. 원격으로 사용하려면 네트워크 카메라 '파우보 플래시'가 있어야 한다. 에이서가 판매 중. 파부오 캐치는 건전지 4개로 구동, microUSB도 지원. 크기는 약 192 (직경) × 95mm, 무게는 약 311g.관련링크 : https://www.pawbo.jp/pawbo-catch.html 파우보 라이프 아이폰 앱 https://itunes.apple.com/jp/app/pawbo-life/id115099871.. 2017. 9. 25.
[BP/GAME] 닌텐도. 스플래툰 스마트폰 케이스 출시. BP's : 닌텐도사 스플래툰 스마트폰 케이스를 출시. 2가지로. 하나는 일반 스마트폰 케이스. 다른 하나는 오징어 케이스. 가격은 2980엔. 내가 볼 때는 '대놓고 게임 마니아 스마트폰 케이스'. '살짝 게임 마니아 스마트폰 케이스' 2종류 처럼 보인다. 물론 둘 다 사고 싶다. 스마트폰 케이스라고 하지만, 아이폰용 케이스다. 아이폰 8, 7, 6에 쓸 수 있다고. 독특한 디자인이 재미있다. 그런데, 스플래툰을 모르는 사람이 보면 '저건 오징어 인증 케이스인가?"하고 생각할지도. 둘 다 구입하고 싶다. 닌텐도 코인을 50개 사용해서 30%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한다. 관련링크 : https://store.nintendo.co.jp/ext/smartphone_case_splatoon.html 2017. 9. 25.
[BP/GAME] 잘만든 모바일 디펜스 게임 - 아이언 마린스(Iron Marines) BP's : 예전에는 게임이 하나 출시되는 것 자체가 큰 뉴스라서. 출시되기 이전 정보. 예를 들면 세가가 이런 이런 게임을 준비 중이다. 라던가. 반다이가 애니메이션 업체와 미팅이 있었다. 라는 등 얘기들이 있었다. 어떻게 보면 그렇게 해서 나오는 게임보다. 그런 업체들간의 이야기들이 재미있었다. 하지만, 이제는 게임들이 쏟아지고 있어서. 주요한 게임들도 다른 게임 출시 소식에 묻혀서 금새 사라지는 경우도 있다. 그런데, 식당은 많아도 정작 갈만한 식당은 몇 안되는 것처럼. 게임도... 많이 나오고 있지만 자신만의 색을 가진...재미있는 게임을 만나기는 더욱 어려워진 것 같다. 게임 업체들의 제작 환경이 작품이 아닌 상품을 만드는 방식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예전처럼 실험적인 작품을 보기는 힘들고.... 2017. 9. 25.
[BP/GAME] 레트로 게임 페스티벌 - 커먼 그라운드 BP's :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게임 관련 행사가... 내가 도착했을 때는 스트리트파이터5 경기가 하고 있었다. 그리고, 패밀리, 메가드라이브, 슈퍼패미컴 등 예전 게임기들을 전시해 놨고, 한쪽에는 벼룩시장도 열리고 있었다. 생각해보니. 이 게임기들은 게임매장에서 아직도 볼 수 있는 제품이기는 한데... 실제로 돌아가는 것을 본 것은 아주 오래된 것 같다. 내가 가지고 있는 게임기들도... 생각해보니 켜본지 몇 년된 것들도 있는 것 같다. 예전에는 가끔 전원도 켜주고 확인하고 했는데...이제는 그냥 잘 있겠지 하는 생각으로 모시고만 있다. 한쪽에는 게임들을 할 수 있게 해놨는데, 그동안 내가 본 이런 전시회 중에 가장 잘 꾸며 놓았다. 메가드라이브, 닌텐도64, 드림캐스트, 플레이스테이션1 등... 이.. 2017. 9.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