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264

[BP/WU] 마계촌 시계- 록맨 시계 - 드래곤 볼 시계 BP's : 애니메이션 관련 제품을 내는 '슈퍼그루피스(SuperGroupies)'가 게임 마계촌 시계를 출시. 가격은 2만3000엔. 전체 디자인은 마계촌 주인공 아서 투구처럼 생겼고, 내부에는 마계촌에서 등장하는 몬스터 레드 아리마가 새겨져 있다. 시계줄에도 아서 각인이 되어 있고, 케이스도 마계촌풍으로.... 마계촌 팬이라면 관심을 가질 수도.. 그런데. 비싸다. -_-; 찾아보니 록맨시계와 드래곤볼 시계가 있다. 록맨시계는 한번 고려해 볼 수도. 관련링크 : https://www.super-groupies.com/products/detail.php?product_model_id=2931 2017. 9. 26.
[BP/IT] 아이폰보다 중국폰 - 하이센스 전자잉크 스마트폰 A2 BP's : 아이폰8과 X가 공개됐지만, 이전만큼 '와!' 하는 것은 없는 것 같다. 이번 아이폰이 전작과 너무 비슷하고, 아이폰X는 아직 나오지도 않았고. 일부에서는 애플의 혁신은 끝났다고 이야기 하는데, 이만큼 했으면 다른 업체들이 할 것 이상으로 한 것 아닐까? 아무튼 요즘 주요하게 보는 업체는 구글이나 애플이 아니라 중국 업체다.샤오미, 화웨이, ZTE 등이 내놓는 스마트폰은 갤럭시, 아이폰 등과 직접 경쟁을 할 수준은 아니지만, 독특한 시도가 있다. 하이센스가 출시한 전자잉크 디스플레이를 사용한 스마트폰 'A2' 디스플레이는 1920 × 1080 5.5인치 AMOLED, 후면에 5.2 인치 전자 잉크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전자 잉크 디스플레이는 전자책을 보기에 적합하며, 저전력, 낮에 높은 시.. 2017. 9. 26.
[BP/AUTO] 브롬톤 X 라인프렌즈 BP's : 이런 만남을 누가 기획했는지는 몰라도. 신기하고 멋지다. 그동안 많은 업체들이 협업,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왔지만, 그게 상승효과를 낼 수 있었을 때도 있고, 오히려, 안하느니만 못한 경우도 있었다. 아무튼 이런 협업 마케팅은 조율이 잘되면 양 사에 다 좋기 때문에...많은 업체들이 시도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브롬톤과 라인 프렌즈가 손을 잡고, 라인프렌즈 캐릭터 브라운과 샐리 에디션을 내놨다. 라인 프렌즈 온라인샵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브라운은 245만원, 샐리는 255만원이다. 6단 기어 버전이고 브라운과 샐리 버전이 다른 것은 샐리 버전에는 브롬톤 앞에 다는 가방이 있어서 인 것 같다.다른 점은 전용 색상에 캐릭터, 그리고 몇 가지 소품들. 별 것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브롬톤에 관.. 2017. 9. 26.
[BP/IT] 시간과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똑똑한 LED 조명 BP's : 센서와 네트워크 기능을 추가해서 기존 IT제품이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획기적인 새로운 제품보다. 그동안 아무 생각 없이 썼던 전구 등에 이런 기능을 제공하면 생활이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올해 구입한 제품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이 센서 등인데.. 집 몇 곳에 이리 저리 놔두면 밤에 불을 켤 필요가 없을 정도로 편하다. NEC에서 출시한 LED 등 '쾌적인 천장등(快適あかりシーリング)'은 주변 환경에 따라 밝기, 색온도를 바꿔주는 제품이다. 조도에 맞춰서 밝기와 색온도를 바꿔준다. 최대한 눈에 편한하고, 효율적으로 전등을 사용할 수 있는 것... 불을 껐을 때도, 잠시 동안 약한 빛을 내주고, 천천히 꺼진다. 간단한 아이디어지만, 기존 전등과 완전히 차별화 되.. 2017. 9.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