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284

[BP/VR] 스퀘어 '밀리언 아서(乖離性ミリオンアーサーVR)' PS4 VR 버전 BP's : 스퀘어에닉스가 플레이스테이션 VR용 커맨드 RPG '괴리성 밀리언 아서 VR(乖離性ミリオンアーサーVR)'를 발매. 가격은 3980엔. 기존 모바일용 밀리언아서를 PS4 VR로 만들었다. 10월 1일까지 10% 할인해서 판매.주요 특징은 VR을 활용해 360도 관점으로 게임을 할 수 있고, 3D 그래픽으로 카드배틀을 체험할 수 있다. 게임 내 코드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사 카드'를 제공한다. (이것 때문에 사는 사람도 있을 수도) 소니의 최근 플레이스테이션 VR 전략을 보면, 실망스럽기 짝이 없다. 처음 야심차게 내놓으면서, 공개했던 타이틀 중 일부는 아직도 나오지 않았고, 기존에 나온 타이틀들도 VR의 장점을 충분히 살리기에는 부족하다. 즐길만한 게임은 바이오.. 2017. 9. 28.
[BP/GAME] 모든 것의 무쌍화. '파이어엠블렘 무쌍' BP's : 코에이테크모는 모든 게임을 무쌍으로 만들려고 하는 것 같다. 젤다의 전설에 이어서 파이어엠블렘을 무쌍으로 만들고 있다. 이번에 오프닝 영상이 공개. 게임 플레이 화면은 안나오고 그야말로 오프닝 영상이다. 그런데, 그 게임 화면이 궁금하지 않는게...상상이 되기 때문이다. 삼국무쌍에서..캐릭터만 바꿔서... 똑같은 구조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혹시 코에이테크모....정말 그런 것은 아닐까? 삼국무쌍에서 그래픽만 살짝 바꾸는...전통 시뮬레이션 게임 명가인데.. 삼국지는 이제 더 나올게 없는 듯..고구려, 삼국시대 이런거 나와주면 좋을텐데.. 관련링크 : http://www.gamecity.ne.jp/fe/index.html 2017. 9. 28.
[BP/AUTO] 테슬라보다 스즈키. 스즈키 미래 전기차 'e-SURVIVOR' BP's : 스즈기가 제안한 미래 전기차 'e-SURVIVOR' 신차는 컴팩트 SUV로 작은 차체에 SUV 장점을 더한 차량이다. 앞바퀴축과 뒷축에 각각 2개 모터가 배치. 총 4개 모터가 만들어내는 4륜 독립 주행이 가능하다. 이에 노면상태와 주행 상황에 따라 구동 힘 제어가 가능해 기존 4WD 보다 개선된 성능을 제공한다. 일반 도로에서는 주행성능을 개선하는데 사용된다. 다른 전기차 모델을 공개한 업체들에 비해 스즈키 'e-SURVIVOR' 주목되는 이유는 바로 업체의 성향 때문이다. 테슬라가 전기차 시장의 대표 업체가 되어 있지만, 실제로 전기차의 대중화를 여는 업체는 아마 스즈키 같은 대중차 업체가 아닐까?다른 업체들이 제시하고 있는 전기차들은 현재 내연기관 차량을 대체하기에는 여전히 비싸다. 특.. 2017. 9. 28.
[BP/IT] 센서로 근육 상태를 보여주는 IoT 운동복 '근전 웨어(筋電 Wear)' BP's : 일본 속옷 전문기업 군제가 운동시 근육 상태를 스마트폰. 태블릿으로 볼 수 있는 사물인터넷(IoT)운동복 '근전 웨어(筋電 Wear)' 를 공개했다. 기능성 속옷 소재를 연구하고 있던 군제는, 헬스업체 RIZAP이 제의해서 해당 제품을 개발하게 됐고, 운동복 안쪽에 센서를 부착해, 근육 내부 상태를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이 제품은 일반 사용자용이 아닌 RIZAP 트레이너가 교육용으로 사용하는데 먼저 쓰인다. 트레이너들은 이 운동복을 통해 운동에 따라 어떤 근육에 영향을 미치는지 쉽게 파악할 수 있다. 회사는 트레이너들의 활용 상황에 맞춰 근육을 발달시킬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운동방식을 개발할 예정이라고..제품 사양이나 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오지 않았다. 이게 좀 .. 2017. 9.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