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043

[BP/GAME] 마리오와 루이지 RPG 1 DX - 3DS BP's : 닌텐도가 10월 5일 3DS로 발매 예정인 액션 RPG '마리오 & 루이지 RPG1 DX' 액션게임 캐릭터로 RPG를 만들면 잘 될 수 있을까? 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미 나온 슈퍼마리오 RPG는 상당한 완성도를 보여준 게임이었다. '마리오 & 루이지 RPG1 DX'는 2003년 게임 보이 어드밴스로 발매된 시리즈 1탄 '마리오 & 루이지'를 리메이크한 작품. 이번 내용도 공주를 찾기 위한 두 형제의 모험을 그렸다.쿠파 군단 시점으로 게임을 풀어내는 '쿠파 군단 RPG'도 수록돼 있어. 2개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관련링크 : https://www.nintendo.co.jp/3ds/brmj/pc/index.html 2017. 10. 4.
[BP/IT] HP 노트북 BP's : 몇 년전부터 노트북을 선택하는 기준은 13인치 화면, 1kg 수준 무게, SSD, 배터리 였는데...(의외로 CPU는 i3라도 상관없다) 요즘은 큰화면이 좋다. -_-; 15인치 화면에 익숙해지니 가끔 가지고 다니는 이 13인치 화면이 답답하다. (하지만 사용하는데는 충분하다)출장이나 여행 다닐 때 HP노트북을 가지고 다니는데. 만족스럽다. 사람들이 로고를 보기전까지 맥북에어로 오인하는게 좀 당황스러울 뿐..노트북이 저렴한 제품들이 많이 나왔고, 이전에 비해서 HP나 삼성, LG, 레노버, 델과 저렴한 노트북들의 성능 차이도 줄어들었다. 사용하다보면 미묘하게 차이가 있다. 이 불편함을 감소할 수 있으면 저가 노트북을 사도 괜찮은 것 같다. 그런데, PC사용이 업무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거나,.. 2017. 10. 4.
[BP/IT] 휴대용 프로젝터 - LTE 빔 SPRO2+ BP's : 어떤 제품들을 사고 싶을 떄는, 산 뒤에 어떻게 쓸지를 생각한다. 그런데, 막상 구입하고 나서도 잘 안쓰는 제품들이 있다. 가격을 떠나서 그런 잉여제품을 피하기 위해서 많은 생각을 하지만, 직접 구입해서 써보기 이전에는 모르는 것들이 너무 많다. 또, 기능이나 상품성을 부풀여서 설명하는 정보도 많고. 휴대용 프로젝터에 대한 관심이 있어서, 몇 몇 제품을 사서 써봤는데... 결국에는 그런 제품들 잘 안쓰게 됐다. 하지만, 이 LTE 빔 SPRO2+는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이전 프로젝터와 다른 점은. 즉시성과 편의성 때문인 것 같다. YE에게 빌려서 써보고, 바로 사야겠다고 해서 구입... 일단 다른 프로젝터들은 소스를 준비하는데 시간이 걸린다. 하지만, SPRO2+는 프로젝터 모양을 한 태블.. 2017. 10.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