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184

[BP/IT] PS, SFC, 새턴 고전 게임기를 위한 RGB21 - HDMI 변환기 'RGBHDADP' BP's : PS, SFC, MD 등 약자를 보고 게임기가 머리 속에 떠오른다면 고전 게임에 대한 기억이 있는 사람일 것이다.플레이스테이션, 슈퍼패미콤, 메가드라이드 등...한 때를 풍미했던 콘솔 게임기들. 지금은 게임을 할 수 있는 도구들이 너무 많아졌고, 손바닥만한 스마트폰으로도 당기 게임기들보다 훨씬 그래픽이 좋은 게임을 할 수 있다. 고전 게임이 다시 리메이크 되어서 나오고, 에뮬레이터로도 할 수 있지만 고전 게임기 자체로 즐기는 것과는 미묘한...자세히 들어가면 아주 큰 차이가 있다. 이 때문에...여전히 고전게임기 시장은 형성돼 있다. (게임 가격이 저렴한 것을 보면, 고전 게임기 가치가 훨씬 높을수도..)그런데, 하드웨어적으로 오래됐기 때문에..게임을 즐기는게 불편할 수 있다. 특히, 비디오.. 2017. 10. 18.
[BP/가전]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캡틴아메리카 - 마블 히어로 냉장고. 동부대우전자 BP's : 동부대우전자에서 재미있는 냉장고가 나왔다. 마블 히어로 이미지를 사용한 냉장고.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캡틴아메리카 3종류로 나온다. 용량은 124리터..가격은 58만원대인데. 할인 받으면 좀 더 쌀 것 같다.냉장고에 마블영웅이 들어간다고 냉동 능력이 뛰어나게 바뀌지는 않겠지만..마벨히어로팬에게는 더 비싼 수백만원짜리 냉장고보다 훨씬 의미가 있는...특히, 1인 가구들이 많이 생기니.. 냉장고 뭘 살까? 하다가... 마블 히어로 냉장고가 있으면 사지 않을까? 물론 비슷한 용량 냉장고보다 비싸다. (하지만, 마블 피규어 산다고 생각하면....) 가전제품에도 많은 변화가 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를 내면서 마블과 협업을 해왔는데. 왜 가전에는 이런 생각을 못했을까? 반면, 브랜드가 약한 동부대우전.. 2017. 10. 18.
[BP/WU] 스타워즈 안주 서버. 다스베이더, 스톰트루퍼 BP's : 재미있는 제품을 내주는 타카라토미에서 스타워즈 안주 서버를 출시. 다스베이더, 스톰트루퍼 2종류로 나온다. 안에 견과류 등 간단한 안주를 넣어놓은 뒤에, 다스베이더 아래에 손을 대면 자동으로 안주가 나온다. 그냥 나오는 것이 아니라 'I'm Your Father' 'DO not Move' 등 효과음이 나면서 안주가 나오기 때문에..재미있다. 준비된 효과는 10종류. 무작위로 'Luke, it is your destiny' 라는 효과음이 나오면서 많은양의 안주가 나오기도...연말 스타워즈 신작 발표 때문에... 스타워즈 관련 여러 상품이 나오는 것 같다. 이건 사야겠다. 관련링크 : http://www.takaratomy-arts.co.jp/specials/starwars/ 홈페이지에 가면 스.. 2017. 10. 18.
[BP/GAME] 스타워즈 배틀프론트2 버전 PS4 BP's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가 '플레이스테이션 4 프로(PS4 Pro CUH-7100 / HDD : 1TB). 스타워즈 배틀프론트2 버전을 출시. 본체 측면에 반란동맹군 제국군, 배틀 프론트2'에 등장하는 제국군 정예 지옥군단 3개 로고가 표시. 무선 컨트롤러에도 같은 디자인이 적용돼 있다. 터치 패드에 '스타워즈' 타이틀 로고가 있다.스타워즈 배틀 프론트는 스타파이터에 탑승해 공중전을 벌이거나, 제국군 관점에서 퀘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게임 방식으로 구성돼 있다. 관련링크 : https://www.ea.com/ja-jp/games/starwars/battlefront/battlefront-2 2017. 10.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