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224

[BP/GAME] DLC를 포함한 바이오하자드7 골드에디션 12월 14일 발매 BP's : 캡콤이 최근 내놓는 게임을 보면. 수익성을 가장 앞에 두고 있는 것 같다. 높아지는 제작비와 성공확률이 어려워지는 것을 보면 어쩔 수 없지만. 캡콤이 바이오하자드7 골드에디션 12월 14일 발매. 기존 바이오하자드7에 유료롤 제공했던 에피소드를 모두 포함하고 있다. 가격은 4990엔. 배낭을 포함한 특별판도 따로 판매. 관련링크 : http://www.capcom.co.jp/biohazard7/#_top 2017. 10. 22.
[BP/GAME] 닌텐도 스위치 국내 정식 발매. 본체 36만원. BP's : 닌텐도 스위치가 12월 1일 국내 정식발매. 가격은 36만원. 11월 3일부터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조금 나아졌지만, 일본에서도 아직 원활하게 구매가 안되는데, 국내 정식으로 발매해주니 다행이다. 일본은 2017년 3월 3일 2980엔. 국내 가격은 살짝 아쉽다. 33~34만원 정도면 가장 좋았을 것 같은데. 아무래도, 최초 발매 시점에서 6개월 이상 지났기 때문에, 함께 발매되는 SW가 꽤 많다.스플래툰2는 미정이고,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가 함께 출시. 나오는 게임들을 보면, 온라인 대전은 미정으로 되어 있는데, 온라인 게임 서버를 어떻게 운영할지.. 소개 영상은 미국 발매 영상을 사용했다. 국내 모델을 쓰거나, 한글화도 진행하겠지만, 닌텐도 3DS와 달리 최소화할 것 같다. 관련링크 : .. 2017. 10. 22.
[BP/GAME] 아이템 추가로 수명연장. 스플래툰 2 새로운 무기 '롱 블래스터' BP's : 닌텐도가 스위치용 게임 스플래툰2에 계속해서 새로운 지도와 아이템을 추가. 이렇게 아이템을 추가하면, 게임을 중단했던 사람들도 한번씩 다시하게 만든다. 이번에 추가된 아이템은 ;롱 블래스터' 파괴력과 사정거리는 긴데, 재장전 시간이 오래 걸린다. 서브 무시는 '큐반보우', 스페셜 무기는 '구름 폭탄'파괴력은 있지만, 너무 르리기 때문에 접근전보다는 원격으로 전투를 해야 승산이 있다. 그런데, 새로운 아이템을 내면서 기존 아이템과 상관성을 생각해 성능을 너무 제한하는 것 같다. 새로운 무기들이 많이 나왔지만, 아직까지 대부분 플레이어들은 기존 연사형 무기나 롤러, 스나이퍼 등을 선호.. 영역 매치는 이제 하지 않고, 승리매치만 하고 있는데, +A가 가장 높은 수준. 이 다음이 S 등급인 것 같.. 2017. 10. 22.
[BP/DRONE] 야마하. 농약 살포용 드론 'YMR-01' BP's : 드론이 가장 잘 활용될 수 있는 곳 중 하나가 농업인 것 같다. 넓은 공간에서 해야 하는 작업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야마하는 드론에 의한 농약, 약제 살포가 증가함에 따라, 전문적으로 이 같은 작업을 할 수 있는 드론 'YMA-01'을 공개. YMR-01는 이중 반전 로터와 경량화 기술을 융합시킨 모델. 고품질의 보급, 사용 편의성을 추구했다. 특징은 상하 이중 반전 로터 살포가 가능하고 노즐 최적 배치에 의해 약제를 효과적으로 살포할 수 있다. 가볍고 강성이 높은 모노코크 쉘 구조 카본 바디 적용. 착륙시 충격을 완화하는 랜딩 기어 탑재. 야마하는 이전까지 무인 헬기로 약제 살포 부문에 대응했는데, 최근에는 드론으로 바꾼 것 같다. DJI도 이 부분을 공략하고 있기 때문에, 약제 살포.. 2017. 10.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