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174

[BP/AU] 미녀와 야수 워크맨 - 소니 BP's : MP3플레이어가 스마트폰 신제품 처럼 주요한 뉴스로 다뤄질 때가 있었다. 삼성, 아이리버, 코원, 애플 등 업체들이 용량을 확대하고, 디자인, 성능을 개선한 제품을 내놨던. 생각해보면 지금 나오는 스마트폰도 몇 년 뒤에 보면 지금 논란이 되는 부분도, 별게 아닐 수도..소니는 계속 워크맨을 만들어 온다. 스마트폰이 있는데, 이런 제품이 필요한가?라는 생각이 드는데. 시장이 있는지 계속 나온다. (보고 있으면 하나 사고 싶은 생각이 든다) 이번에는 디즈니 캐릭터 이미지를 적용한 8종류를 출시. 스피커를 포함한 모델도 있다.캐릭터는 미키 & 미니, 푸우와 친구들, 도널드와 칩 & 데일, 애나와 올라프, 스티치, 신데렐라, 팅커벨.가격은 1만엔대 후반에서 2만엔대 초반관련링크 : http://ww.. 2017. 11. 17.
[BP/AUTO] 푸조가 만든 전기자전거와 전기킥보드. 'eF01', 'e-Kick' BP's : 최근 자동차 업체 중에 주목되는 업체는 푸조와 볼보. 내놓는 신차들마다 멋지다. 다른 업체들도 열심히 신차를 내놓고 있지만 디자인과 기능이 혁신적이다. 자동차는 디자인이 80%를 차지하는 것 같은데, 최근 내놓는 푸조와 볼보 모델들은 한번 더 보게 만들고, 도로에서 보면 고개를 돌리게 만든다. 디자인에 대한 선호도는 각자 다르다고 하지만... 다시 돌아보게 만드는 차는 정해져 있다.미남, 미녀에 대한 기준은 다르지만.... 그 일정한 기준을 넘는 사람이 있는 것처럼. 푸조는 최근 전기자전거 'eF01'도 공개했다. 지난해는 전기킥보드 'e-Kick'를 공개. eF01은 한번 충전으로 30km를 주행할 수 있고, 시속 20km가 최고 속도. 배터리는 프레임 안에 들어 있다. 푸조 3008. 5.. 2017. 11. 17.
[BP/GAME] 닌텐도 스위치용 '바이오 하자드 레벨레이션', '레벨레이션 2' BP's : 서바이벌 호러 게임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 1, 2가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발매. 레벨레이션 1은 바이오 하자드 4, 5 사이 이야기이며, 레벨레이션 2는 바이오 하자드 5와 6 사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레벨레이션 1은 언베일드 에디션으로 고난이도 스테이지가 포함된 레이드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레벨레이션 2는 다운로드 전용으로 판매된다.마계촌 미니 게임도 포함. 관련링크 : http://www.capcom.co.jp/bhrev-switch/ 2017. 11. 17.
[BP/AUTO] 루이가르노(LOUIS GARNEAU) 96km 주행이 가능한 전기자전거 'LGS-EA26' BP's : 캐나다 자전거 업체 루이가르노(LOUIS GARNEAU)가 한번 충전으로 96km 주행이 가능한 전기자전거 'LGS-EA26'를 출시.대용량 13.2Ah 배터리를 탑재해, 96km까지 주행이 가능하다.26인치 휠을 탑재하고 있고, 전면에 바구니를 달 수 있다. 쓰로틀 방식이 아닌 PAS 방식으로, 페달링을 하면 힘을 동력을 지원해준다.무거운 짐을 싣거나, 오르막길도 쉽게 오를 수 있다. 최장 96km까지 주행이 가능하다고 밝히고 있는데, 실제 전기자전거의 효율은 표시된 수치보다 70% 전후로 보수적으로 잡는게 편하다.서울 시청에서 수원시청까지 직선거리는 47km이기 때문에, 96km 면 일상적인 용도로 하루 사용에 충분해 보인다. 이런 자전거면, 중간 중간 충전하면서 자전거 전국 여행도 가능.. 2017. 11.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