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225

[BP/IT] 앵커, 80kg 까지 힘을 견디는 라이트닝 케이블 'Anker PowerLine + II 라이트닝 USB 케이블' BP's : 아이폰 라이트닝 케이블을 오래 사용하다보면 접속부가 늘어나거나, 끊어지는 경우가 있다. 특히 저가 제품은 몇 번 쓰지도 못하고, 피복이 벗겨지는 경우도 있다. 아무래도 급할 때는 충전하다가 선을 잡아당길 수 밖에 없는데, 이 때의 장력이 꽤 높다. 이에 앵커는 일반 케이블 대비 30배, 이전 세대 제품보다 5배 이상 내구성을 구현한 Anker PowerLine + II 라이트닝 USB 케이블을 출시. 회사는 약 80kg에 달하는 장력을 견딘다고 한다. 비틀림에도 강하도록 고품질 나일론 소재를 적용했다. 가격은 2000엔. 국내도 오픈마켓에 앵커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지만, 이는 해외 직구 형태로 구매되는 방식. 앵커 국내 판매처가 생기면 좋을 것 같다. 디자인, 가격, 내구성...다 만족시키는.. 2017. 11. 22.
[BP/GAME] 스마트폰용 닌텐도 동물의 숲 BP"s : 닌텐도가 포켓몬을 통해서 모바일 게임 시장의 가능성을 보고 파이어엠블렘, 그리고 동물의 숲을 내놨다. 파이어엠블렘은 이미 시리즈가 오래된 게임이기 때문에,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겠지만, 일반 사용자가 익숙해지기는 쉽지 않다 (거기에 뽑기 게임이니...) 반면 동물의 숲은 포켓몬처럼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누구나 좋아할만한 게임이다. 게임은 캠핑장 주인이 되어서, 캠핑장을 꾸미는 것인데. 벌레 잡이와 열매 채취, 낚시 등도 할 수 있다. 별거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엄청나게 중독성이 있다.아직 국내 출시는 안됐지만, 일본, 미국 앱스토어에서 제공. 기본 플레이는 무료에 아이템 과금 방식.관련링크 : 앱스토어 미국https://itunes.apple.com/app/id1.. 2017. 11. 22.
[BP/IT] 온쿄, 네트워크 CD 리시버 'CR-N775', 북쉘프 스피커 'D-112NFX', 'D-012EXT' BP"s : 온쿄가 소형 Hi-Fi를 컨셉으로 한 CR 시리즈 'CR-N775'를 출시. CD 플레이어, 네트워크 플레이어, USB 재생, 라디오 튜너, 앰프가 일체화 됐다.유선 LAN 단자를 갖춘 네트워크 플레이어(왜 무선랜을 뺏는지는 모르겠다)로 DSD는 11.2MHz, PCM은 WAV, FLAC, Apple lossless 192kHz / 24bit까지 재생이 가능하다. USB 메모리에 저장된 고해상도 파일도 재생할 수 있다.음악서비스 e-onkyo music에서 구입한 고해상도 음원을 PC를 거치지 않고, CR-N775에 연결한 별도 HDD에 직접 다운로드하는 'e-onkyo 다운로더'기능을 탑재하고 있다.블루투스 기능도 갖추고 있다. 인터넷 라디오 TuneIn, radiko.jp를 지원하고, 유.. 2017. 11. 22.
[BP/IT] 서큘레이터를 이용한 의류 건조제습기 'DDC-50' BP': 빨래를 말릴 수 있는 건조기도 이제 하나의 가전제품으로 자리잡는 것 같다. 전기, 가스를 이용한 건조기가 가장 확실한데, 가격이 비싸다보니, 아직은 확산되지 않고 있다.아이리스 오야마라는 의류 건조제습기 'DDC-50'라는 제품을 출시했는데, 이게 재미있는 기기다. 건조기는 빨래만 건조할 수 있지만, 이 제품은 서큘레이터, 제습기, 의류 건조기로 사용할 수 있다. 하루에 최대 10리터 제습을 할 수 있고, 의류 2kg을 70분 만에 건조할 수 있다고 한다. (어느 정도 크기의 방에서 방문을 닫은 상태) 본체 크기는 287 × 234 × 640mm (폭 × 깊이 × 높이). 무게는 7.8kg. 소비 전력은 590W. 정격 제습 능력은 5.0L. 물탱크 용량은 약 2.5L.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다.. 2017. 11. 22.
[BP/GAME] 스트리트 파이터5 아케이드 에디션 BP's : 캡콤이 내년 출시 예정인 플레이스테이션 4, 윈도용 대전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V 아케이드 에디션' 관련 영상을 공개. '스트리트 파이터 V 아케이드 에디션'에는 아케이드 모드와 다양한 기능이 추가된다. 'V 트리거 II'는 V 게이지를 모두 사용해 필살기 'V 트리거'를 선택 할 수 있다.영상에는 주요 캐릭터의 V트리거 사용 장면이 포함돼 있다. - 아무리 화려한 필살기가 등장해도, 모탈컴뱃이 너무 충격적이라. = 나처럼 열렬한 팬들도 있지만, 너무 우려먹는다는 이야기도...이러다가 곰탕집 이름을 스트리트파이터로 하는 사람이 나올지도. 관련링크 : http://www.capcom.co.jp/sfv/AE/ 2017. 11.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