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264

[BP/GAME] 닌텐도 스위치 - 스플래툰2 대규모 업데이트. 새로운 게임방식과 스테이지 추가 BP's : 닌텐도 스위치 스플래툰2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바뀐 점은 새로운 게임방식, 스테이지, 헤어스타일, 무기, 배경음악 추가. 기존 스테이지도 조금씩 변형을 줬다. 또, 50이 최고였던 랭크도 99까지 열렸고, 게임을 이어서 할 때 무기나 아이템을 정비할 수 있는 메뉴도 추가됐다. (기존에는 게임에서 빠져 나와야 했음) 진심매치에 새로운 게임 방식인 '진심아사리'가 추가됐는데, 지도에 있는 조개를 주워서, 상대방 골에 던지는 방식이다.캐릭터 헤어스타일을 추가로 바꿀 수 있게 됐고, 무엇보다 게임을 하면서 크게 달라진 점은 역시 50랭크에서 더 올릴 수 있게 됐다는 점. 배경음악이 바뀌니..새로운 분위기다. 진심매치가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는데, 기존 사용자들의 실력이 높아지고 있어서 인 것 같.. 2017. 11. 26.
[BP/IT] 돈키호테, 자체브랜드로 10만원대 로봇 청소기 출시 BP's : 일본 유통업체 돈키호테가 자체브랜드로 10만원대 로봇 청소기 'ERC-283'를 출시(1만4800엔)스마트폰과 연동해 조작할 수 있고, 설정도 세세하게 지정할 수 있다. 돈키호테는 얼마전 TV를 자체 브랜드로 만들었는데, 이어서 로봇 청소기를 자체 브랜드로 제작. 앞으로 다른 제품들로 확대할 것으로 보인다. 스마트폰앱으로 청소 모드를 변경하거나 타이머 설정, 이동 중에도 직접 조작 할 수 있다. 운전모드는 '자동', '수동' 2 종류. 벽을 따라 · 지그재그 등 5가지 청소 패턴을 조합해 청소한다. 낙하 · 충돌 방지 센서를 탑재. 단차와 장애물을 판단하고 계단이나 현관 등의 단차에서 떨어지는 벽이나 가구에 충돌을 최소화한다. 자동 충전 기능도 갖추고 있고, 배터리 잔량이 일정 이하가 되면 .. 2017. 11. 26.
[BP/GAME] 복고풍 게임기 '레트로비트 제네레이션(Retro-bit GENERATIONS) 3' BP's : 패미컴 클래식 이외에도 고전 게임을 담은 게임기들이 계속 나오고 있다. '레트로비트 제네레이션(Retro-bit GENERATIONS) 3' 도 그 중 하나. 다른 고전 편집 게임기와 다른 점은 정식 라이선스를 받았다는 점. 3이기 때문에 이전에 2개 모델이 나왔다. 수록된 게임은 데이터이스트 '다크로드 (패미컴 판)', '비밀 요원 (아케이드 판)', '다크 씰 II', '슈퍼 버거 타임', '파이터스 히스토리(아케이드 판과 슈퍼 패미컴 판)', '매지컬 드롭', 테크노스 재팬 '열혈경파 쿠니오 군 (아케이드 판)', '더블 드래곤' 등이 포함. HDMI 단자를 지원한다는 점도 장점.수록된 게임은 패미컴부터 슈퍼패미컴, 오락실용까지 다양하다. 에뮬레이터를 쓰면 게임을 추가할 수 있지만, 라.. 2017. 11. 26.
[BP/GAME] 포켓몬 관련 게임 3억개 돌파 BP's : 포켓몬은 11월 24일을 기점으로 포켓몬 관련 게임 소프트웨어 출하 갯수가 총 3억 개를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3억개에 포함된 타이틀은 76개로, 다운로드 버전도 포함.회사는 최근 출시한 신작 닌텐도 3DS RPG '포켓 몬스터 울트라 ', '울트라 문'이 3억 개 돌파에 큰 기여를 했다고 밝혔다. 대단한 게임이다. 참고로 포켓몬스터( Pocket Monsters )는 주식회사 포켓몬 (발매 당초는 닌텐도 )에서 발매되는 게임 소프트 시리즈다. 작품에 등장하는 가공의 생물을 부르는 단어. 게임 뿐 아니라 캐릭터,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방면으로 출시된다. 약어는 포켓몬( Pokémon ).관련링크 : https://www.nintendo.co.jp/nintendo_direct/20170606/.. 2017. 11.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