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014

[BP/MOBILE]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 겸용 USB 메모리 BP's : 저장매체의 자리를 인터넷이 차지하고 있지만, 그래도 비상용으로 USB메모리가 필요할 때가 있다. 그리고, 그럴 때는 정말 비상용이기 때문에 절실해진다. 그렇게, 절박한 제품이 가끔 있는데, 충전기나 메모리카드 리더기, 마우스 패드 등...이런게 별거 아닌데 중요해질 때가 있다. 산와에서 내놓은 이 USB메모리는 마이크로USB 충전 케이블이 있는 USB메모리다. USB 단자가 이중으로 설계돼 있고, 내부에 마이크로USB 단자가 있다. 반대쪽에는 마이크로USB케이블이 숨어 있어서 이걸로 충전할 수 있다. 스마트폰 두 개를 연결하는 케이블로도 사용할 수 있다. 그런데, 최근 나오는 스마트폰은 USB C를 쓰기 때문에, 이런 제품을 쓰는 사람에게는 다른 케이블이 또 필요하다. 저장용량은 32GB. .. 2017. 12. 1.
[BP/GAME] 마인크래프트. 'PSA 2017' 더블 프래티넘 수상. 그외 수상작들 BP's : 소니가 매년 진행하는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대상 시상식. 플레이스테이션 어워드 2017(PlayStation®Awards 2017)' 수상작을 발표. 쏟아지는 게임 속에서, 어떤 게임을 사야, 해야 하는지 참고할 수 있다. 주목해야하는 점은. 2016년에 비해서 100만장 판매 거기에 200만장 판매 타이틀이 등장했다는 점. 2016년에는 50만장 이상 판매된 게임에게 수여되는 골드 프라이즈가 최고상이었지만, 2017년에는 100만장 이상 판매된 게임에는 플래티넘, 200만장 이상에는 더블 플래티넘으로 선정했다. 200만장 이상 판매된 게임은 '마인크래프트'(정말 대단한 게임이다) 100만장 이상 판매된 게임도 3개 작품이나 나왔다. 그랜드 데프트 오토 V, 파이널 판타지 XV, 드래곤 퀘스트.. 2017. 12. 1.
[BP/AUTO] 닛산이 LA오토쇼에서 공개한 스타워즈 콜라보 컨셉트카 BP's : 닛산자동차가 2017 LA오토쇼에서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콜라보 컨셉카를 전시. 닛산과 루카스필름이 협업해서 기존 로그, 알티마 등 차량에 스타워즈 마지막 제다이에 등장하는 캐릭터, 우주선 이미지를 적용해 디자인 모델. LA오토쇼 이외에도 디트로이트 모터쇼 등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스타워즈 팬들을 위해서 이렇게 만든 특별차를 판매해도 될 것 같다. 실제로 주행은 어렵겠지만, 수집품으로 가치는 충분해 보인다. 영화나 드라마 콜라보 제품들이 이전에도 있었는데, 그런 차량은 대부분 색상이나 랩핑 차량 수준이었는데, 이번 컨셉카는 좀 더 적극적으로 디자인에 적용한 것 같다.관련링크 : http://www.nissan.co.jp/ 2017. 12. 1.
[BP/IT] 아날로그 방식 스마트워치 - 리듬 시계 '첸노 커넥트티드(Cenno Connected)' BP's : 최근 스마트워치를 보면 디지털 느낌을 줄이고, 아날로그 시계처럼 나오는 제품들이 늘고 있다. 리듬시계에서 내놓은 '첸노 커넥트티드(Cenno Connected)'도 그 중 하다. 보기에는 일반 시계처럼 보이지만, 스마트워치다. 디지털로 표시할 수 있는 다른 스마트워치에 비해, 기능은 제한적이지만, 좋은 점은 배터리 사용 시간이 길다는 점. 건전지 하나로 최대 2년 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기능은 전화, 메일, 문자, SNS 등을 진동으로 알려준다. 어떤 항목인지는 중앙의 다이얼로 표시. 사진을 보면 시계 위쪽에 전화, SNS 등으로 나눠진 것을 볼 수 있다. 스마트폰 카메라 셔터도 조작할 수 있다. 크기는 38mm, 두께는 12.3mm. 무브먼트는 쿼츠, 일상 생활 방수(3기압)를 지원.. 2017. 1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