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144

[BP/IT] 바후테(Bauhutte). 게이머를 위한 스토리지 랙 시리즈 BP's : 사무기기, 게임용 기기 전문업체 바후테(Bauhutte).가 게이머를 위한 스토리지 랙 시리즈를 출시. 기존 제품과 차이점은 방열 기능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도록 곳곳에 구멍이 뚫어져 있다는 점. 이외에 게이머들의 상황에 맞도록 조이패드 걸이, 헤드폰 걸이 등이 포함돼 있다. 데스크톱 PC에 먼지가 흡입되는 것을 막고, 외부 충격을 줄이기 위한 구조로 만들어진 것인 특징. 일반 선반을 사용해도 큰 차이는 없겠지만, 게이머들의 요구를 담아서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 관련링크 : http://www.bauhutte.jp/ 2017. 12. 14.
[BP/GAME] 스트리트파이터5 시즌 3 그리고, 아케이드 에디션 BP's : 캡콤이 2018년부터 '시즌 3'에 돌입하는 플레이 스테이션 4 / 윈도 용 대전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V' 오프닝 영상을 공개. 시즌 3에는 사쿠라, 블랑카, 코디, 사가트, G, 파르가 추가된다. 또, 2018년 1월 17일에는 시즌1부터 3까지 총 18명 캐릭터를 포함한 '스트리트 파이터 V 아케이드 에디션 디럭스'가 발매. 가격은 7398엔.캡콤이 바이오하자드도 그렇고, 점점 모바일 게임처럼 추가 콘텐츠로 수익을 극대화하려는 것 같다. 그런데, 비용을 추가하는 것 이외에 너무 복잡하다. 관련링크 : http://www.capcom.co.jp/sfv/ 2017. 12. 14.
[BP/AI] NEC, 딥러닝 최적화 기술 개발 BP's : NEC(일본 전기 주식회사)가 인식 정밀도 향상을 할 수 있는 심화학습(딥러닝) 최적화 기술을 개발했다고 발표. 딥러닝은 이미지 인식이나 음성 인식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용되고 있는 기술. 미리 준비된 데이터를 알고리즘대로 학습시키는 것으로 정밀도를 높이는 기술.NEC는 딥러닝을 위해 특정 데이터를 과도하게 학습하면 학습한 데이터만 정밀하게 인식하고, 학습에 사용되지 않은 데이터에 대한 인식도는 저하되는 '과잉 학습' 문제가 발생하는데,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최적화 기술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그래서, 딥러닝 정밀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데이터 분포를 정규화해서 고르게 학습하게 하는 방법밖에 없다고 설명. NEC는 그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신경망 학습을 구조에 따라 자동으로 최적화할 수 .. 2017. 12. 14.
[BP/GAME] 닌텐도 스위치 개봉.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BP's :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하니. 기다렸던 온라인 구매물량도 도착. 원래는 품절일줄 알고... 두 개를 주문했는데. 둘 다 너무 쉽게 와버렸다. 이제 화면 분할 없이 3인용을 할 수 있게 됐다. 셋 다 네온이라서... 똑같다.물론 스위치를 TV에 연결해 3명이서 게임을 할 수도 있지만, 스플래툰2 같은 경우는 1대의 게임기에 1명이 할 수 있다. 결국, 3명이서 하려면 세 대의 닌텐도 스위치가 필요하다. -_-; 그동안 콘솔 게임기는 한 대를 사서 같이 하는 방식이었지만, 이렇게 여러 명이서 같이하기 위해서는 게임기를 1인당 1대씩 운용해야 한다.스플래툰 2같은 게임만 아니라도. 1대나 2대로 어떻게 해보겠는데, 광고처럼. 하나의 게임기에 여러 명이 게임을 하는 것은 상당히 불편하다. 3명이서 동시.. 2017. 12.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