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164

[BP/AUDIO] 겨울철 귀마개. 소니 MDR-1ABT BP's : JS님이 귀마개라고 가져온 블루투스 헤드폰 ' MDR-1ABT'. 추운날 귀마개로 딱 좋다고. 예전부터 관심이 있는 제품이라 봤는데, 착용감이 편하다.겨울에 귀마개로 쓸 때 블루투스 헤드폰이 필요한 것은, 선이 주는 불편함이 사라지기 때문이다. 두꺼운 옷을 입었을 때는 몸을 움직이가 상당히 거추장 스러운데, 브루투스는 그럴 일이 없이니 편하다. 음질은 당연히 유선으로 듣는게 좋고.그런데 가격에 비해서 만듦새가 살짝 아쉽다. 관련링크 : http://store.sony.co.kr/handler/ViewProduct-Start?productId=92387510 2017. 12. 16.
[BP/VR] 기대되는 PS VR 게임 '건그레이브 VR(GUNGRAVE VR)' BP's : PS VR 게임 '건그레이브 VR(GUNGRAVE VR)' 다운로드 전용으로만 판매된다. 1인칭 건슈팅 게임으로 공개된 영상만으로는 꽤 재미있을 것 같다. 그런데, 이런 VR 게임은 장시간 할 수 없기 때문에, 판매량과는 또 다른 이야기다. 게임 제작사 입장에서는 VR게임을 제작하는데 드는 기회비용을 감안하면, 개발이 쉽지 않다. 제작이 더 어려운 VR용 게임을 개발하는데, 판매량은 PS4 게임보다 더 줄어들테니.. 그래서, 캡콤 바이오하자드7처럼 VR과 일반판을 함께 공개할 수 밖에 없다. (하지만 덕분에 VR판에서 포기해야 하는 부분들이 있다)결국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소니가 중소 신규 게임 제작사를 지원해서 PS VR용 게임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인데. 아직 주목할만한 타.. 2017. 12. 16.
[BP/GAME] 세가. '어떤 마술의 전뇌전기 버처온(とある魔術の電脳戦機)' 체험판 공개 BP"s :세가가 '어떤 마술의 전뇌전기 버처온(とある魔術の電脳戦機)' 체험판을 공개.게임은 2018년 2월 15일 플레이스테이션4와 PS 비타로 발매 예정. 이 게임은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만화와 기존 버추어온을 콜라보해서 만들었다. 총 13대 기체가 등장하며, 만화를 보는 듯한 구성이 이전 버추어온과 다른 느낌.기존 버추어온 팬들은(나처럼 여전히 팬도 있다) 좀 다르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 그래도 이렇게 나오니 좋다. 기대되는 게임..(쓸 수는 없겠지만 예전 전용 스틱이 어디엔가 있을텐데.. 찾아봐야겠다)관련링크 : http://vo-index.sega.jp/ 2017. 12. 16.
[BP/WU] 사무실 구경 - 패스트 파이브 BP's : 좋은 회사를 나와서 창업을 결심한 Go님께서. 사무실을 열어서 방문. 역삼역에 있는 공유사무실 패스트파이브에 자리를 잡았다. 아직 직원 한명 없지만, 속전속결로...사업을 진행하고 계신다. AR 부문인데..잘 되시길... 최근 창업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공유사무실 수요도 많아지고 있다. 패스트파이브는 역삼역과 강남역 주변에 세웠고, 삼성역 쪽으로도 새로 사무실을 확충한다고..고정 자리 없이, 빈 자리를 쓸 수 있는 곳은 30만원 정도, 독립 사무실은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다르다. 얼마나 사용하는지 여부에 따라서 조금씩, 요금이 다르다.생각보다 많은 업체들이 입주해 있다.관련링크 : http://www.fastfive.co.kr/강남대로가 훤히 보이는 맨 구석 좋은 자리.. 창업 축하한다고 .. 2017. 12.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