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224

[BP/ETC] 타미야 3륜 바이크 RC '댄싱 라이더' BP's : 타미야에서 3륜 바이크 RC '댄싱 라이더'가 출시. 가격은 1만2744엔. 댄싱 라이더는 전륜 1륜, 후륜 2륜의 3륜 바이크 형태를 한 전동 RC카. 기존 RC카와 다른 점은 차체를 기울여 코너링을 즐길 수 있다는 점. 코너를 춤을 추는 것처럼 움직이면서 빠져 나갈 수 있다. 넘어졌을 경우, 차체에 있는 지지대가 넘어진 차체를 일으켜 세울 수 있는 기능도 있다. 조종기와 배터리는 추가로 구입해야 한다. 실제 작동하려면 2만5000엔 정도 든다. 실내에서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는 RC. 관련링크 : http://www.tamiya.com/japan/products/57405/index.html 2017. 12. 22.
[BP/APP] 동물의 숲 포켓. 새로운 '동물' 등장 BP's : 포켓몬으로 모바일 게임에서 성공한 닌텐도는 조금씩 모바일과 기존 콘솔게임 시장 균형을 맞추면서 진행하고 있다. 동물의 숲 포켓은 그 중 하나. 포켓몬보다 더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다. 이런 게임의 장점은 기존 게이머 뿐 아니라 신규 게이머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는 점. 닌텐도 저력은 아직도 모바일로 내지 않는 게임. 모바일로 내놓으면 큰 인기를 끌만한 게임이 아주 많이 남아 있다는 점이다. 예를 들면 모두의 아파트나, 패밀리부터 나왔던 오래된 닌텐도 게임들. 새로운 게임이 아니라 기존 게임만 컨버전해도 몇 십년은 버틸 것 같다. 닌텐도는 Android / iOS 용 커뮤니케이션 게임 '동물의 숲 포켓 캠프(고추 숲)'에서 새로운 동물 7 명을 추가했다.추가된 동물은 '준', '마르', '메이',.. 2017. 12. 22.
[BP/IT] AR 뷰티앱 '유캠 메이크업(YouCam Makeup)' 5억2500만 다운로드. CES 2018에 신기술 소개 BP's : 증강현실(AR) 앱 중 성공적인 앱은 '유캠 메이크업(YouCam Makeup)'을 꼽을 수 있다. 얼마전 확인해 봤을 때 5억 다운로드를 넘어섰다고 하는데, 다시 보니 5억2500만을 넘어섰다. 유캠 메이크업은 AR로 화장, 머리스타일을 꾸며볼 수 있는 앱. 화장 안해도, 미리 화장을 한 모습을 증강현실로 확인할 수 있다. 이런 뷰티앱 수익모델은 화장품 업체와 협력, 유료 기능 추가 등으로 낼 수 있다. 화장품 업체들이 신제품을 알리기 위해서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하는지 생각해보면, 충분한 시장이 된다. 그리고, 실제로 써보면, 재미가 있어서 여러 가지를 시도해 볼 수 있다. (당연히 새로운 화장을 시도해도, 지울 필요도 없다) CES 2018에는 AI 얼굴 변형을 비롯해 새로운 AR 기술과.. 2017. 12. 22.
[BP/AUTO] 환골탈태. 혼다, 하이브리드 세단 3세대 '인사이트' BP's : 혼다, 하이브리드 세단 3세대 '인사이트' 를 2018년 1월 디트로이트모터쇼에서 공개 예정. 공개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에 이어서 전체 모습을 공개했다. 신형 인사이트는 미국 인디애나에 위치한 혼다 공장에서 생산돼 2018년 미국에서 판매될 예정. 인사이트는 도요타 프리우스에 경쟁하는 혼다의 하이브리드카. 1999년 미국에서 처름 출시됐고, 2009년 2세대 모델이 출시됐다. 국내에도 혼다코리아가 판매한 바 있다. 3세대 인사이트는 기존 해치백 형태를 벗어나 세단 형태로 바뀌었다. 이렇게 디자인이 바뀔 수 있는 것은 배터리를 소형화헤서 2열 아래로 옮길 수 있었기 때문. 자세한 내용은 나와봐야 알겠지만, 프리우스의 대안으로 부각될 것 같다. 기존 밋밋했던 디자인도 존재감 있게 세련되게 바뀌었.. 2017. 12.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