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264

[BP/GAME] 반다이. 닌텐도 스위치 '스플래툰 2 피규어 콜렉션' BP's : 반다이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스플래툰 2' 피규어 콜렉션을 출시. 스플래툰 2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피규어로 만든 것인데, 게임에서 처럼 옷, 모자, 신발, 무기를 변경할 수 있다. 총 8종으로 가격은 450엔. 라무네 과자와 함께 판매된다. 관련링크 : http://www.bandai.co.jp/candy/splatoon/lineup/1712kisekaeGear01/ 2017. 12. 26.
[BP/IT] 고프로처럼 될 수 있을까?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제이버드 '런' BP's :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시장이 확실히 비중이 커지는 것 같다. 블루투스 스피커 초기 시장처럼. 오디오 업체들이 분위기를 살피다가 시장이 어느 정도 될 것 같으니.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런데, 블루투스 스피커와 달리 몸에 부착하는 제품이고 소형이기 때문에 기술력의 제한, 기능 뿐 아니라 액세서리로서 역할도 중요하다.지금은 에어팟이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개선해야할 점은 분명하고, 애플이 추구하는 것은 최상위 제품이 아니라 대부분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그 역할을 하는 제품이 곧 등장할 것 같다. 이 시장은 액션캠 시장과 비슷한 것 같다. 고프로 경우에는 디지털카메라 시장이 있는데, 액션캠이라는 새로운 분야를 만든 제품이고, 새로운 분야를 위해 방수, 방진... 여러 주변기기를 .. 2017. 12. 26.
[BP/IT] 스마트폰에서 로봇 전투 - 퀀텀 드라이브(Quantum Drive) BP's : 그동안 스마트폰 게임과 PC게임, 콘솔 게임은 스케일 차이가 있었는데, 이제는 그런 경계가 사라진 것 같다. 스마트폰용 게임도 고해상도로 등장하면서, 스마트폰에서 이런 게임이 가능한가? 할 정도의 게임이 나오고 있다. 레드퀸에서 만든 '퀀텀 드라이브'는 세가 버추어 온이나 반다이남코 '건담' 게임 같은 로봇 액션 게임. 기본 플레이는 무료, 추가 아이템 과금 형태. 이런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니. 대단하다. 하지만. 무서운 것이. 전투를 하다가 무기나 기체 차이로 지다보면 바로 유료 결제로 이어진다. 아무튼 영상에서 보여지는 모습은 기존에 출시된 웬만한 로봇 게임을 능가하는 것 같다.iOS : https://itunes.apple.com/jp/app/quantumdrive/id12553.. 2017. 12. 26.
[BP/IT] 스마트폰 짐벌에 대해 BP's : 지금은 스마트폰이나 작은 카메라(DSLR용도 있다)에 사용할 수 있는 짐벌이 등장해서, 유튜브에서도 전문가처럼 보이는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짐벌은 화면을 흔들리지 않게 하는 오뚜기 같은 제품이다. 움직이는 동안에도 무게 중심을 잡아줘서 흔들리지 않는 영상을 찍을 수 있게 해준다. 자연스러운 화면 전환과 깔끔한 영상을 찍기 위해서 필수인 제품이다. 영화 촬영 장면을 보면, 바닥에 기차 레일을 깔고 카메라를 이동시키는 것을 볼 수 있다. 고정된 상태에서 카메라는 흔들리지 않는 영상을 찍을 수 있지만, 시점을 이동해야하면 영상이 흔들릴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짐벌을 이용하면 흔들리지 않고 피사체를 추전하면서 영상을 찍을 수 있다. 이 흔들리는 영상과 흔들리지 않는 영상은 아주 차이가 크다. .. 2017. 12.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