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284

[BP/IT] iOS, 안드로이드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 할인. BP's : iOS, 안드로이드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가 연말을 맞아서 할인.2018년 1월 3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스마트폰으로 하는 드래곤퀘스트에 대해서. 처음에는 뭔가 부족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세이브를 중간에 할 수 있기 때문에 확실히 편하게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드래곤퀘스트3 마지막 던전을 해보고...내가 예전에 이걸 어떻게 했을까? 하는 생각이.... 요즘 나오는 화려한 그래픽의 게임들에 비하면 많은 차이가 있지만...이 것도 원작에서 많은 개선을 한 것이고. 이야기 자체가 재미있으니... 지금 해도 재미있다. 가격이 높은 것이 아쉬웠는데, 이렇게 세일을 해주니 좋은 기회다. 나는 드래곤퀘스트 시리즈 중에 4와 5가 가장 재미있다. 찾아보면 드래곤.. 2017. 12. 28.
[BP/IT] 마인크래프트는 왜 인기가 있는 것일까? ​ BP's : 모든 게임을 하는 것은 이니지만. 어느 정도 게임에 대한 구분은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 마인크래프트는 왜 인기가 있는지 모르겠다. 왜 재미있는지 시도는 해봤지만. 충분히 하지 않아서 그런지. 그래픽이나 조작성을 봐도 그 이유를 모르겠다. 캐릭터에 매력은 있는 것 같다. 요즘 나오는 다른 게임들과 확연히? 구분되는 그래픽이니. 이상한게 그래픽만 보면 올드 게이머들이 좋아할 것 같은데. 어린 연령층에서 훨씬 인기가 높다. 마크 로 불리는데. 게임을 좋아하지 않을 것 같은 아이들도 좋아한다. 유튜브에 관련 영상 조회수도 꽤 높다. 마인크래프트 재미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은 나 말고도 많은 것 같다. 검색을 해보려고 하니 나와 같은 궁금증을 가진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질문을 많이 .. 2017. 12. 28.
[BPAUTO] 혼다 전기자전거? ​ BP's : 최근 자주 보이는 전기자전거. 시트가 낮고. 페달링을 하지 않아도 달릴 수 있는 전기자전거다 . 스쿠터처럼 핸들을 당기면 달릴 수 있다. 주행거리가 35~50km 정도 된다고 하는데, 가까운 거리 이동 용도로는 충분해 보인다. 제주도에서 렌트해서 타 봤는데. 기존 전기 자전거는 자전거 형태를 유지하고. 구동계만 전기로 바꾼 것인데. 이 모델은 전기 구동계에 맞춰서 설계됐다. 정차시 발을 딛기도 쉽고. 타고 내리는 것도 편하다. 속도는 20km 정도고 생각보다 힘은 없다. 하지만. 이런 모델이 도심 개인용 이동수단으로 아주 적합해 보인다. 스쿠터에 비해 매연도 안나고, 충전하기도 쉽고. 속도가 느리니 사고가 날 확률도 줄어든다. 그런데 우리나라는 아직 전기 자전거를 탈 수 있는 곳.. 2017. 12. 28.
[BP/IT] LG전자 V30 BP's : V10은 화면이 두 개라 이전 스마트폰과 확연히 달라 보였는데, V30은 G6와 무슨 차이가 있는지 모르겠다. 홈페이지에 보면 G6는 장점이 FullVision 디자인전•후면 광각 카메라IP68 방수방진 Hi-Fi Quad DACV30은 영화처럼 찍는 시네 비디오 18:9 OLED 풀비전 Hi-Fi Quad DAC 이 장점으로 나와 있다.광각 카메라는 V30에도 있고, 이 광각 카메라가 LG전자 G6, V30에서 가장 큰 차이라고 생각하는데, G6와 장점이 겹치는지, 이 부분은 세부 항목에만 표현돼 있다. (그러면 Hi-Fi Quad DAC는 왜 둘 다 있는지..) 좀 더 쉽게 표현했으면 좋을 것 같다. 내년 초반까지 LG전자 주력 제품이 될 것이고, 일본에는 이제 출시하기 때문에... 당분.. 2017. 12.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