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303

[BP/IT] 제네시스 G70 ​ BP's : 인천공항에서 제네시스 G70이 전시되어 있길래 자세히 봤다. 디자인은 국내 차량 중에 가장 완성도가 높은 것 같다. 스팅어도 잘나왔지만, 제네시스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는 디자인으로 나왔다. 그릴과 측면 1열에 있는 < 모양이 살짝 걸리기는 하지만,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잘 만든 것 같다. 2.0 터보 모델은 배기량 1,998 최고출력 (ps/rpm)252/6,200 최대토크 (kg.m/rpm) 36kg.m 8단 자동변속기에 연비는 10.7km/l 제원도 경쟁모델로 꼽고 있는, 독일 자동차와 바교해서 충분한 수준. 능동형 안전기능도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3750~5230만원. 그런데, 편의시양의 차이는 있지만, 3시리즈와 C클래스 가솔린 모델이 대폭 할인 하는 경우가 있어서, 그.. 2017. 12. 30.
[BP/IT] 닌텐도 스위치 계정 ​ BP's : 닌텐도 스위치 출시 이전까지만해도 물량이 적을 줄 알았는데, 이게 예상과 완전히 달라서 물량이 너무 많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물량이 넉넉하다. 일본에서 하드웨어 물량 부족이 심각해서, 이런 부분만 생각했는데. 오히려 소프트웨어 부문의 문제가 아쉬운 것 같다. 일단 스위치에서는 e숍이 중요한데, 현재 우리나라 계정으로는 e 숍을 이용할 수가 없다. 이 때문에 dlc를 이용할 수 없는 게임도 있다. 스플래툰2같이 온라인으로 연결해야 하는 게임은 해외 계정이 없으면 아예 접속을 할 수 없는 문제도 있다. 아직은 스위치 발매 초기라서 이런 문제가 부각되지 않고 있는데, 내년부터는 e숍 서비스가 재대로 지원되지 않는다면 소비자들 불만이 높아질 것 같다 2017. 12. 30.
[BP/IT] 아기를 위한 USB 물티슈통 워머 BP's : 겨울철에 USB를 이용한 난방제품이 많이 나오지만, 전용 난방제품에 비해서 효과가 떨어지기 때문에 실제로 활용에는 큰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의외로 아이디어 제품들이 있다. USB 신발이나, 커피잔 워머 같은 경우에는 꽤 쓸만한 제품. 여기에 물티슈통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USB 물티슈통 워머도 있다. 이 제품은 USB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물티슈통 워머로, 물티슈를 안에 넣어두고, 버튼을 누르면 물티슈통 아래에 열을 가해, 물티슈를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 대부분 물티슈는 차가운데, 아기 몸을 닦거나 할 때는 온도에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다. 그래서, 온기를 유지한 물티슈를 사용할 수 있게 한 아이디어 제품. 아기가 있는 집에서는 꽤 유용할지도. 관련링크 : https:/.. 2017. 12.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