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204

[BP/IT] JVC. 스포츠용 블루투스 분리형 이어폰 'HA-ET900BT' BP's : 이제 오디오 업체들은 전부 하나씩 블루투스 분리형 이어폰을 내는 것 같다. JVC가 스포츠용 블루투스 분리형 이어폰 'HA-ET900BT'를 공개. IPX5 방수 성능을 제공하고, 뛰어도 이어폰이 잘 빠지지 않는 디자인을 했다. 귀 모양과 크기에 따라 장착할 수 있고, 상하 흔들림에도 잘 안 빠지는 디자인을 하고 있다. 네오디뮴 자석을 사용한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저역, 고음질 사운드를 제공. Bluetooth 4.2 A2DP, AVRCP, HFP, HSP를 지원. 코덱은 SBC. 재생 주파수 대역은 20Hz ~ 20kHz.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하고 약 3 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제공된 충전 케이스에 넣으면 2번 충전을 할 수 있어 최대 9시간 사용이 가능. 이어폰 무게는 .. 2018. 1. 20.
[BP/IT] 레이저(Razer) 무선 게이밍 마우스 'Razer Firefly HyperFlux' BP's : PC가격은 계속 하락하는데, 게이밍 관련 주변기기는 오히려 가격이 높아지는 것 같다. 키보드, 모니터, 마우스, 스피커 등 제품은 디자인과 성능으로 차별화하고, 갈수록 고부가가치 부문으로 바뀌고 있다. 레이저(Razer)가 공개한 무선 게이밍 마우스 'Razer Firefly HyperFlux'자기장을 발생하는 전원매트를 사용해, 가벼운 전용 마우스를 쓸 수 있다. 레이저측은 유선 마우스와 달리 더 빠른 움직임을 구현할 수 있다고.이 제품은 2.4GHz 주파수 대역에서 신호를 검색하여 가장 강한 신호를 순차적으로 전환하여 마우스와 PC 사이의 신호 안정성을 높였다. 해상도는 16,000dpi 5G 광학 센서를 탑재하고 있으며, 매트 자기장을 사용하기 때문에 충전할 필요가 없다. 매트는 양면으.. 2018. 1. 20.
[BP/PC] 레이저가 만든 알루미늄 일체형 노트북 '레이저 블레이드 스텔스(Razer Blade Stealth)' BP's : 레이저는 PC주변기기업체에서 게이밍 시장을 주도하려는 것처럼 보인다. 스마트폰, PC까지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레이저는 알루미늄 일체형 노트북 '레이저 블레이드 스텔스(Razer Blade Stealth)'를 출시했다. 레이저가 만든 알루미늄 일체형 노트북 '레이저 블레이드 스텔스(Razer Blade Stealth)' 13.3 인치 노트북 PC로 두께는 13.8mm, 무게는 1.35kg. CPU 인텔 8세대 Core i7-8550U. 듀얼 채널 지원 16GB DDR3 메모리 탑재. 화면은 QHD + (3,200 × 1,800) IGZO 터치 패널. 스토리지는 PCIe M.2 SSD. 256GB 또는 512GB.키보드는 백라이트 색상을 바꿀 수 있는 기능인 'Razer Chroma'를 지원.. 2018. 1. 20.
[BP/AUTO] BMW 5GT BP's : 가끔 대리 운전하는 5GT. 이제는 6GT로 바뀌어서 날렵해졌지만, 실내 공간 활용 등은 5GT쪽이 더 어울리는 것 같다.3.0 디젤인데도 차가 무거워서 출력이 충분하다는 생각은 안들지만, 이 정도는 되어야 답답함이 없는 것 같다. 시내 주행, 고속 주행 모두 마음에 들지만, 고속 주행시 안정감이 확실히 좋다. 연비는 시내 주행이 중심인데 10km/l. 출력과 배기량을 생각하면 이 정도면 괜찮은 듯.오디오는 차급에 맞지 않게 빈약해서, 보강을 했더니 꽤 좋아졌다.처음에는 SUV도 아닌 세단도 아닌 디자인이 어색했지만, 7시리즈 플랫폼이니 넓은 실내와 활용성을 제공하면서 승차감도 어느 정도 확보한....SUV도 장점이 많지만. 차체가 낮은 쪽이 확실히 편안하다. (이건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 2018. 1.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