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224

[BP/IT] 스마트폰으로 코털깍기 - '스마트 폰 de 코털 커터' BP's : 스마트폰으로 못 하는 일은 점점 없어지는 것 같다. 산코가 출시한 '스마트 폰 de 코털 커터'는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의 전원을 이용해 코털을 깍을 수 있는 코털깍이. 안드로이드용은 USB 전원도 있으니..노트북 같은데 연결해서 사용할 수도 있지 않을까? (그 장면이 기괴하겠지만)언제 어디서나 코털을 깍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하는데, 그 정도로 코털이 많이 자란다면.. 아예 가위를 하나 가지고 다니는 것이 낫지 않을까? 아무튼 이런 제품도 있다. 20 × 20 × 100mm (폭 × 깊이 × 높이), 중량은 21g. 관련링크 : http://www.thanko.jp/shopdetail/000000002992 2018. 1. 22.
[BP/GAME] 진격의 거인 2 - 닌텐도 스위치, PS 비타, PS4 BP's : 일본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기를 끄는 진격의 거인. 만화가 6800만부 팔렸다니. 정말 대단한 작품이다. 진격의 거인 설정은 재미있다. 그리고, 자극적이어서 ( 액션과 공포의 중간 쯤 인 것 같다. 성격만 보면 좀비 영화 같기도..) 그런 흥미를 유발하는 것 같다. 진격의 거인 1은 닌텐도 3DS로 해봤는데, 의외로 타격감 등이 재미있었다.진격의 거인 2는 3월 15일 발매 예정인데, 전작과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 닌텐도 스위치와 PS 비타, PS4로 출시된다. 단연히 PS4가 가장 그래픽이 좋다.이번에 닌텐도 스위치, PS 비타 프레이 영상이 공개됐는데.. PS4보다는 못하지만.... 꽤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온라인 플레이를 지원하고, 오리지널 캐릭터가 등장한다. 이 작품이 .. 2018. 1. 22.
[BP/IT] 가민 스마트워치 '비보 액티브 3(vívoactive 3) BP's : 가민 스마트워치 '비보 액티브 3(vívoactive 3) 요가, 러닝, 수영 등15가지 이상의 스포츠를 내장한 풀컬러 터치스크린 GPS워치배터리는 스마트 모드에서 최대 8일, GPS 모드에서 최대 13시간.해외는 299달러인데, 국내는 39만원이다. 현지화 가격으로 치기에는 차이가 크다. 스마트워치는 국내서는 기어 시리즈와 애플워치가 주도하고 있기 때문에, 이들과 어떤 차이가 있는가 중요한 경쟁력이 될 것 같다. 비보 액티브 3의 장점은 운동에 특화되어 있다는 것, 화면이 조금 더 크다는 점... 정도가 아닐까? 그런데, 기어도 애플워치도 기본적인 운동 지원 기능이 있어서, 이들 제품에 비해 얼마나 매니악한 운동 지원 기능이 있는지가 중요해 보인다. 이 부문 경쟁자인 순토도 있기에... 관.. 2018. 1. 22.
[BP/IT] 휴대용 공기청정기 - 디플러스 'Aircare OA005J' BP's : 미세먼지 때문에 밖에 나가면 입안이 칼칼할 정도다. 넓은 지역의 미세먼지는 앱이나 관련 서비스로 볼 수 있지만. 내가 지금 있는 방...공간의 미세먼지를 확인하려면 별도 측정기가 있어야 한다. 그리고 공기가 나쁘면, 바로 청정기능을 가동할 수 있으면 더 좋다. 디플러스가 만든 휴대용 공기청정기 'Aircare OA005J' 는 현재 공간의 공기질을 측정해주고, 정화시켜준다. 공기 정화는 '정전 흡착 필터'와 냄새를 잡는 '나노 Ag 바이오 케미컬 필터' 2 가지를 사용한다. 정전 흡착 필터는 2~3개월마다 1번씩 교체, 나노 AG 필터는 세척해서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다. 무엇보다 공기질을 시각적으로 측정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 좋다. 차량용으로도 쓸 수 있다. 크기는 70 × 210mm (.. 2018. 1.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