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234

[BP/IT] 짬짜면 같은 2 in 1. 델 2 in 1'New Latitude 5290 2-in-1' BP's :델 2 in 1 'New Latitude 5290 2-in-1'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시리즈처럼 본체 뒷면에 킥 스탠드 + 키보드 커버가 있는 제품. 2 in 1을 몇 제품을 써봤는데... 이건 특정 기능을 쓰는 사람들. 이동이 정말 잦은 사람들. (계속 회의실을 이동하면서 써야 하는..)은 편할 수 있겠지만. 태블릿 모드가 필요 없는 사람은 오히려 노트북 형태가 편할 수 있다. 짬짜면 같다고 할까? 자장면과 짬뽕을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지만...자장면도 짬뽕도 아닌...그런 것이 되어 버린다. 무게가 아이패드 정도로 줄어든다면 모르겠는데, 그 것도 아니고.. 키보드 커버와 본체를 합하면 노트북 PC정도 되어 버린... 어정쩡한 제품이 된다. 사양은 CPU 7세대 Core 프로세서, 메모리는.. 2018. 1. 23.
[BP/IT] ZTE. 2화면 스마트폰 Axon M BP's : ZTE. 2화면 스마트폰 Axon M이 발매. 기대했는데, 주요 리뷰 사이트의 평가를 보니. 아이디어는 좋지만, 가격대비 상품성은 떨어진다는 평이 많다. 그 가격에 아이폰이나 갤럭시를 사든지. 비슷한 사양에 더 저렴한 제품을 사든지.. 영상을 보거나 웹서핑을 하면서, 메신저를 하는 것은 상당히 괜찮은 시도 같다. ZTE는 언제나 대대적인 자체 가격 할인을 했으니..만약 그렇게 된다면 살만할 것 같다. 5.2인치 화면 X2. 가격은 725달러. 버지는 화면이 두 개지만, 문제점도 2배라고... -_-; CNET도 화면이 두 개지만, 더 무겁고, 이전 세대 사양이라는 점을 단점으로 꼽았다. 관련링크 : ZTE AXON M REVIEW: DOUBLE TROUBLE - The Verge 6.5/10.. 2018. 1. 23.
[BP/GAME] 닌텐도 스위치. 스플래툰2. 신무기 추가 '.52카론데코(.52ガロンデコ)' BP's : 닌텐도 스위치 물감게임 스플래툰2에 신무기가 추가. '.52카론데코(.52ガロンデコ)' 서브 무기는 '컬링 폭탄', 스페셜 무기는 '하이퍼 프레셔' 조금씩 밸런스 조정을 하고 있는데, 이에 각 무기들의 상성이 약화되는 경우도 있는 것 같다. 하이퍼 프레셔나 버블폭탄은 세로로 길게 되어 있는 지도, 진심매치에서 매우 유리하다. 새로운 무기가 나와도 이전에는 인기를 못 끌었는데, 이제는 새로운 무기를 쓰는 사용자들이 늘어났다. 특히, 비슷한 성능이라도 서브 무기나 스페셜 무기를 달리해서 변화를 주고 있다. 닌텐도 스위치가 있으면 꼭 해봐야할 게임. 스플래툰2만 그러는지 모르겠는데, 게임 도중 인터넷 접속이 중단되는 일이 잦다. 인터넷회선 문제인줄 알았는데, 검색해보니...다른 사람도 이런 문제를.. 2018. 1. 23.
[BP/IT] 다카라토미. 어린이용 대화형 로봇 '마이룸 로비(Myroom Robi) BP's : 로봇이 여러 부문에서 사용되고 있지만, 완구형 로봇이 확실히 시장이 형성돼 있는 것 같다. 아톰과 같은 로봇이 나오기에는 아직 기술도 가격도 부족하다. 다카라토미는 대화형 로봇 '마이룸 로비(Myroom Robi)를 공개. 다카라토미는 로비를 이미 2 제품을 내놨고, (로비 주니어, 더 나카 로비 주니어) 이번이 세번째 모델. 마이룸 로비는 5개의 센서 (TV 리모컨 센서, 온도 · 습도 센서, 인체 감지 센서, 조도 센서, 이마 센서)를 탑재하고 방 환경을 인식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TV 리모컨을 조작하면 말을 걸어 오거나 기온과 습도에 따라 대화 내용이 변화하는 등 사용자가 말을 걸어 반응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의 행동이나 일상의 변화에 ​​반응해 거기에 맞는 대화를 한다.대화 패턴은.. 2018. 1.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