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304

[BP/IT]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 겸용 앰프 'S1 Pro Multi-Position PA system' BP's :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기술이 보수적인 음향기기 시장을 바꾸고 있다. 보스는 블루투스 스피커 겸용 앰프 'S1 Pro Multi-Position PA system'을 출시했다. 기타 앰프로, 블루투스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 크기는 약 240 × 282 × 332mm (폭 × 깊이 × 높이), 중량은 6.8kg으로 휴대해서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AC 전원 외에 별매의 배터리를 사용해서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다. 입력은 XLR / 표준 콤보 (균형) × 2, 스테레오 미니 (언밸런스) × 1을 탑재. 블루투스 내장으로 스마트폰과 연결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3ch 믹서 (ch1, ch2이 콤보 단자, ch3가 Bluetooth / 스테레오 미니)를 탑재해, 음악을 재생하고 반주 .. 2018. 1. 30.
[BP/GAME] 완다와 거상. 추가 영상 - PS4 BP's :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인 완다와 거상. 2월 8일 출시에 앞서 이미지와 영상이 추가로 공개됐다. 확실히 PS2, PS3에 비해서 나아진 그래픽, 움직임 덕분에 전작을 즐긴 사람도 충분히 재미를 느낄 수 있을만한다.게임은 소녀의 영혼을 구하기 위해서 거상과 싸움을 벌이는 과정.거대한 석상은 영화적인 화면 효과와 함께 나타나기 때문에, 몽환적인 분위기를 만든다. 더 좋은 그래픽의 게임은 있을 수 있겠지만....이렇게 독특한 느낌의 게임은 많지 않다.원래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 뿐 아니라 그러힞 않은 사람도 영화를 한편 보는 것처럼...즐길 수 있다. PS VR을 지원하면 더 좋을 것 같은데... 이 점은 아쉽다. 그래도, 2월에 할만한 게임인 것은 확실하다. 관련링크 : https://www.jp.. 2018. 1. 30.
[BP/IT] 소니 RX1 mk2와 파나소닉 GX1 그리고 아이폰 BP's : 여행을 갈 때 항상 고민하는 것이 어떤 카메라를 가져갈 것인가? 하는 점이다. 큰 카메라, 작은 카메라.. 중에 골라야 하고, 렌즈도 어떤 것을 가져갈 것인지 고민한다.이번에는 가볍게 소니 RX1 mk2 만 들고 가려고 했는데...마지막에 GX1 + 20mm를 넣었다. GX1을 포함한 것은 가격 차이가 꽤 나는 RX1 mk2와 비교해보고 싶고, 또 RX1 mk2 배터리가 워낙 빨리 닳기 때문에...예비 카메라로...GX1은 써본지 꽤 오래됐는데, 구형 20mm를 붙여놔도 꽤 좋은 사진을 내준다. 가끔 깜짝 놀랄 정도의 사진이 나오기도 한다. 아이폰으로도 찍었는데. 바로 촬영해서 공유할 수 있다는 점. 슬로우모션이나 타임랩스 기능을 쓸 수 있다는 것은 다른 카메라보다 훨씬 편리한 점이다. 사진.. 2018. 1. 30.
[BP/IT] 모니터 수납 받침대 BP's : 없어도 되지만, 있으면 확실히 편한 제품 중 하나. 모니터 수납 받침대. 모니터를 올려놓은 뒤에, 그 아래 부분을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노트북을 넣을 수 있고, 스마트폰을 올려둘 수 있다. 별 거 아닌 것 같지만, 모니터 수납 받침대를 쓰는 것과 안쓰는 것의 차이가 꽤 크다. 책상을 그만큼 넓게 쓸 수 있기 때문에, 현재 책상이 모니터 받침대 만큼 확장된다고 생각하면 된다. 여러 가지 종류가 있지만,. 다이소에서 파는 5000원짜리 제품으로도 충분하다. 나무로 된 제품, 유리로 된 제품도 써봤는데...그건 취향의 차이... PC를 쓴다면.어떤 제품이라도, 있으면 편하다... 추천 : ★★★★★ 2018. 1.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