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014

[BP/CON] 일루미네이션 X 닌텐도. '슈퍼마리오' 애니메이션 영화로 제작 BP's : 일루미네이션과 닌텐도가 '슈퍼마리오'를 애니메이션 영화로 제작하기로 발표했다. 공개시기나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추가로 발표할 예정이고, '슈퍼 마리오'를 주제로 애니메이션 영화를 만든다는 점에서 확인. 기획 프로듀서는 일루미네이션 CEO 크리스 멜레단드리(Chris Meledandri), 닌텐도CEO 미야모토 시게루가 공동으로 담당한다. 유니버셜 픽쳐스와 닌텐도가 출자해서 제작하고, 배급은 유니버셜 픽쳐스가 담당. 닌텐도는 이번 합작 이외에도 닌텐도 지적재산권(IP)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서 관련 콘텐츠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IP 관련된 콘텐츠에 보수적인 닌텐도가 앞으로 많이 바뀔 것 같다. 관련링크 : https://www.nintendo.co.jp/corporate/release/20.. 2018. 2. 1.
[BP/GAME] 'SNK 히로인즈 태그 팀 프렌지(Tag Team Frenzy)' - 소니 PS4, 닌텐도 스위치 BP's : SNK가 2018년 여름 발매 예정인 'SNK 히로인즈 태그 팀 프렌지(Tag Team Frenzy)'.소니 PS4,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되는 대전 격투 액션 게임이다. SNK 드라마에 등장하는 여자 캐릭터들이 2:2로 싸우는 게임 격투게임에 여성 캐릭터가 등장하는 것이 이슈가 됐던 때가 있는데. 아예 여성으로만 구성된 격투 게임이다. 공개된 영상을 보니. 데드 오브 얼라이브를 경쟁게임으로 생각 한듯. 관련링크 : http://game.snk-corp.co.jp/official/snkheroines/ 2018. 2. 1.
[BP/IT] 크리에이티브. 블루투스 스피커 '크리에이티브 메탈릭스(Creative Metallix)' BP's : 이제 스피커는 대부분 블루투스 기능을 기본으로 적용하는 것 같다. 크리에이티브가 블루투스 스피커 2종을 출시. 원통형인 '크리에이티브 메탈릭스(Creative Metallix)' 지름 67mm, 높이 75mm, 무게 약 205g의 제품. 그런데, 이런 제품은 다른 업체에서도 많이 내놨다. 차이점은 1,800mAh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내장하고있어 1회 충전으로 약 24 시간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블루투스(Bluetooth 4.2) SBC. A2DP, AVRCP, HFP를 지원. microSD 카드 슬롯이 있어 최대 32GB까지 메모리카드를 사용해 플레이어로 사용할 수 있다. 지원 포맷은 MP3, WAV, FLAC.FM 라디오 튜너를 탑재해, USB 케이블을 안테나로 사용해 라디오 청취가 가.. 2018. 2. 1.
[BP/IT] 후지 위상차 AF 지원 디지털카메라 'X-A5' BP's :스마트폰 카메라 수준이 상당히 올라갔기 때문에, 컴팩트 카메라보다 입문형 DSLR이나 렌즈교환형 하이브리드 디지털카메라 쪽에 수요가 몰리는 것 같다. 소니 A시리즈가 많이 팔리는 이유도. 스마트폰과 화질 차이를 확실히 내주면서 크기가 작은 카메라를 찾는 수요가 있기 때문에.... 가격대비 성능은 캐논이나 니콘의 입문형 DSLR이 앞서지만, 그 성능을 감수하고도 더 작은 제품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다.요즘 입문형 DSLR을 보면 기능과 결과물에 깜짝 놀랄 때가 많다. 만약 내가 디지털카메라를 없다고 생각하고 추가로 산다면 하이브리드 디카나 입문형 DSLR에 기본 렌즈. 거기에 단렌즈 하나를 추가할 것 같다.이런 추세에 맞춰 많은 업체들이 하이브리드 디카를 출시하고 있다. 요즘에는 사진 뿐 아니라.. 2018. 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