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123

[BP/IT] 죽었던 빵이 살아나는... 발뮤다 '더 토스터' BP's : 가전시장을 하나씩 도장깨기 하고 있는 발뮤다. 저가 시장으로 인식됐던 가전 부문을 디자인과 기능, 감성으로 재편하고 있다. 토스터는 3만원 전후 짜리가 가장 많은데, 이 발뮤다 더 토스터는 20만원이 넘는다. 높은 가격임에도 인기를 끄는 이유는 '맛있는 빵' 을 구울 수 있는 본질에 가깝기 때문이 아닐까? 카페나 식당에서 자주 보인다. 다른 오븐형 토스터와 차이는 물을 살짝 부을 수 있다는 점. 수분이 빠져 나가는 것을 채워주기 때문에... 갓 구운 빵의 느낌을 만들어 준다. 사실 조금만 생각하면 적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인데. 다른 회사들은 저가 토스터 시장은 신경 쓰지 않았고, 발뮤다는 자신의 나름대로 방법을 찾았다. 여기에 밥솥, 커피포트, 오븐까지...하나씩 자신들의 영역을 만들어가고 .. 2018. 2. 12.
[BP/AUTO] 제네시스 G80 트렁크 BP's : 제네시스 G80 트렁크가 독일 세단에 비하면 큰 편이기는 하지만, 그랜저나 쏘나타에 비하면 한참 작다. 제네시스 G,80은 438리터, 그랜저는 540리터 정도, 쏘나타도 비슷하다. 이는 후륜과 전륜 구동방식 차이 때문인데, 제네시스는 후륜이라 트렁크가 그랜저나 쏘나타에 비해 적다. (요즘 쏘나타와 그랜저는 실내공간, 트렁크는 역대 최대 수준인 것 같다) 이미 차에 있던 캠핑 용품을 구석으로 몰아넣고, 캐리어를 실어보니 3개가 간신히 들어간다. 사실 이렇게 많이 짐을 실을 일은 1년에 한번 될까 말까 하지만..그 일년에 한번 있을까 말까한 일 때문에 더 큰 차를 선택하게 된다.SUV는 2열을 접을 수 있고, 트렁크 윗부분을 쓸 수 있기 때문에 활용성이 좋다. 미니밴은 당연히 더 좋고. 타협을.. 2018. 2. 12.
[BP/IT] RAVPower, USB PD 45W 출력 지원 5포트 충전기 BP's : USB기기가 많아지면서 멀티포트 충전기는 필수가 된 것 같다. RAVPower, USB PD 45W 출력 지원 5포트 충전기.4 포트 USB Type-A와 1 포트 USB Type-C를 내장해 총 60W의 출력이 가능하다. USB Type-C 포트는 USB Power Delivery 충전 지원. 최대 45W의 출력이 가능하다. 맥북 또는 맥북프로, 닌텐도 스위치 등을 충전할 수 있다. 연결된 장치를 인식해 자동으로 최적의 충전 (최대 2.4A)을 지원. 과충전, 과전류, 과전압, 단락 보호 기능도 갖추고 있다. 크기는 69 × 101 × 29mm (폭 × 깊이 × 높이), 중량은 약 211g.출장이나 여행 갈 때, 충전기를 여러개 가지고 다닐 필요 없이 이 것만 가지고 다니는 것으로 충분할 .. 2018. 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