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244

[BP/IT] 뱅앤올룹슨의 분리형 블루투스 이어폰 '베오플레이 E8(Beoplay E8)' BP's : 뱅앤올룹슨의 분리형 블루투스 이어폰 '베오플레이 E8(Beoplay E8)'뱅앤올룹슨치고는 가격이 적당한 편. 독특한 디자인의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하고 NFMI (근거리 자기장 유도) 기술을 적용. 소리 끊김을 억제해 안정된 연결성을 제공한다. 블루투스(Bluetooth) 4.2 규격 고음질 코덱 AAC를 지원.하우징은 방진 방적 성능을 제공. 본체를 탭하는 것만으로 음악 재생 / 정지, 곡 보내 / 노래 다시 볼륨 조절 등 조작이 가능하다. 내장 마이크를 통한 핸즈프리 통화도 가능.내장 배터리로 최대 4 시간 음악 재생 가능. 제공된 프리미엄 가죽 충전 케이스에 수납하면서 최대 2 회 충전이 가능하다. 사운드 조정이나 각종 설정을 할 수 있는 전용 앱도 제공. 관련링크 : https:/.. 2018. 2. 24.
[BP/SITE] 알아두면 편리한 실시간 비행상황 확인 서비스 '플라이트 어웨어' BP's : 비행기 시간을 찾는 것은 꽤 귀찮은 일이다. 자주 바뀌고, 익숙해졌다고 생각해도, 다른 비행기 편명이랑 헤깔릴 때도 있다. 그러다가 게이트를 잘 못봐서 아주 큰 실수?가 벌어지기도 한다. 또, 비행기를 직접 타지 않아도, 지인이 비행기를 타고 올 때 도착시간을 확인해야 하는 경우가 있다. 이럴 때 편리한 서비스가 실시간 비행상황 확인 서비스 '플라이트어웨어(flightaware)' 비행기 편명, 출발과 도착만 알아도 실시간으로 비행기가 어디 있는지, 언제 도착하는지 알 수 있다. 어떻게 보면 비행기에 타고 있는 사람보다 더 정확하게 알 수 있다. KE0122편을 보니 원래 도착 시간은 오후 5시 40분인데, 플라이트 웨어로 보면 오후4시 40분으로 한시간 당겨졌다. 항공권 최저가 검색 서비스.. 2018. 2. 24.
[BP/IT] 비디오 테이프 영상을 디지털 파일로 바꿔주는 미디어 플레이어 '400-MEDI028 BP's : 누구나 집에 오래된 비디오테이프가 하나씩은 있다. 오래된 비디오 테이프들. 영화들은 포기하고 VOD가 잘됐으니 디지털 파일로 보면 되지만, 캠코더로 촬영한 행사 테이프는 고민이 된다. 이 때 필요한 것이 아날로그 입력을 받아서 디지털 파일로 저장해줄수 있는 제품. 미디어 플레이어 '400-MEDI028'가 그런 제품이다. 3.5mm 4극 AV 입력 단자와 출력 단자를 각 1개씩 장비. 3.5mm - RCA 변환 케이블을 사용해서 VCR과 연결해서 30fps AVI 파일로 디지털 캡처 할 수 있다. 8GB 내장 메모리와 microSD 카드 슬롯에 저장할 수 있다. 3인치 디스플레이도 탑재해 영상을 보면서 캡처 작업이 가능하다. PC없이 이용할 수 있지만, PC와 USB 연결해서 작업을 할 수도.. 2018. 2. 24.
[BP/WU] 피규어 BP's : 피규어를 모으지는 않는데, 보는 것은 좋아한다. 예전에는 이런거 보면 막 갖고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초합금 시리즈는 모으고 싶다) 이제는 어디에 놔야 하나? 라는 생각과 먼지 앉을 생각이 들어서...유리로 된 밀폐된 전시장이 생기면 또 생각이 달라질수도. 하지만, 다른 사람들의 컬렉션을 보는 것이 좋다.그리고, 이 피규어 컬렉션을 보면.... 소유자의 취향?에 대한 분석이 가능하다. 이 피규어는 내가 좋아하는 것들.... 취향이 비슷하니..생각도 비슷하다. 참 신기하다... 사람들 성격은 다르고, 모두 제각각인데.... 2018. 2.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