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264

[BP/IT] 소니, 분리형 블루투스 이어폰 '엑스페리아 이어 듀오(Xperia Ear Duo)' BP's : 소니가 지난해 'Mobile World Congress 2017'에서 전시한 'Xperia Ear Open-style CONCEPT'을 제품화해 출시한 분리형 블루투스 이어폰 '엑스페리아 이어 듀오(Xperia Ear Duo)' 가장 큰 특징은 주위의 소리를 들으면서 음악을 듣거나 대화를 즐길 수있는 것. 새로운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신제품에는 소니 기술 · 연구 개발 프로그램 'Future Lab Program'에서 개발한 고유의 소리 도관 설계를 적용. 좌우 독립 완전 무선으로 스테레오 재생을 즐길 수 있다.또, 소니 에이전트 기술에 의한 자연스러운 음성 커뮤니케이션과 헤드 제스처에 의한 조작도 가능하다. 관련링크 : https://www.sonymobile.com/global-en/pr.. 2018. 2. 26.
[BP/IT] 파나소닉, 1927년 출시 램프를 100년만에 다목적 LED 라이트로 'BF-MK10' BP's : 파나소닉이 100년 전 출시했던 '사각형 램프(角型ランプ)'을 LED 라이트 재해석해서 'BF-MK10' 로 출시. 예상 가격은 4,000 엔 전후 (세금 별도).신제품은 손전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라이트. 전면과 하단에 2개 LED를 탑재해 400lm 밝기를 구현. AA 배터리를 사용하는 LED 라이트 중에 가장 밝은 수준이라고 한다. 정면과 바닥의 LED를 동시에 사용하면, 전방과 발밑을 모두 밝게 할 수 있따. (생각해보면 이동하면서 매우 편리한 기능) 빛 밝기는 4 ~ 400lm 6단계로 조절 가능.디자인은 1927년 내셔널 브랜드로 출시한 사각형 램프 이미지를 적용. 손에 들고 다니기 쉬운 크기로 만들었다. 카메라 삼각대와 연결해서 쓸 수 있도록 본체 2곳에 연결 부위가 있다.. 2018. 2. 26.
[BP/IT] 수영장, 목욕탕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베개 스피커' BP's : 최근 스마트폰은 방수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도 있지만, 아무래도 물이 있는 곳에 가져가는 것이 불안하다. 하지만, 목욕탕이나 수영장에서 스마트폰의 역할은 계속 되기 때문에, 방수팩 같은 것이 여름철에는 인기다. 아직 여름이 되기에는 시간이 남았지만. 포스미디어에서 목 베개에 스마트폰을 수납할 수 있는 '베개 스피커'를 공개. 스피커가 귀 근처에 위치해 있어, 베개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수영장, 해변가, 목욕탕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방수 성능은 IPX6. 스피커 유닛은 직경 63 × 15mm. 음악을 듣지 않을 때 목 베개로 사용할 수 있다. 크기는 370 × 300 × 130mm, 무게는 180g.블루투스 수신기를 탑재해서 원격으로 들을 수도 있다. 그런데, 이런 제품의 문제는 설.. 2018. 2. 26.
[BP/AUTO] 실용성이 높은 도요타의 새로운 택시 'JPN TAXI' BP's : 도요타가 만든 택시 전용 모델. 크라운에서 영국 택시 같은 형식으로 바뀌었는데, 처음에는 조금 어색하다가 상당히 실용적인 차라는 생각이 들었다. 차 크기가 적당한데, 천장이 높고, 2열은 슬라이딩 도어. 트렁크 공간도 충분하다. 승차감이나 활용성면에서 SUV보다 훨씬 활용성이 좋아보인다.SUV는 실제 타보면 공간활용성이 기대만큼 높지 않다. 거기에 승차감도 포기해야하기 때문에, 웨건이나 이런 형태가 실용성 면에서는 가장 좋은 것 같다. 그리고, 우리나라에는 6~7인승 차량의 선택폭이 상당히 좁은데, 도요타 복시나 노아 같은 차량이 나오면 아주 인기를 끌 것 같다. 혼다의 스텝웨건도...왜 이런 차는 들여오지도, 만들지도 않는지...그러고보면, 국내에서 판매되는 차 중에 우리나라 사정을 고려한.. 2018. 2.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