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074

[BP/IT] 애플스토어 - 가로수길점 BP's : 애플스토어가 가로수길에 생긴 것은 알고 있었는데, 사람들이 많다고 해서, 이제야 방문. 그런데도 사람들 가득차 있다. 자리는 잘 잡은 듯. 가로수길 다른 가게들은 사람들이 많은 곳도 있고, 적은 곳도 있는데, 여기는 일단 많다. 애플스토어는 디자인이 같기 때문에, 이 곳도 다른 곳과 같은 느낌... 이제 아이튠스 서비스만 들어오면 좋을 것 같다. 가장 궁금했던 것은 홈팟인데, 국내는 발매가 아직 안됐기 때문에 역시나 없다. 보스를 비롯해 다른 블루투스 스피커들은 있다. 애플 제품들 이외에도 DJI 드론, 스마트 기기, 필립스 스마트 조명 등도 있다.이런 쇼룸은 IT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보다, IT기기를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 더 적합하다. 이 제품 어떤지..물어봤다가 사야하는거 아닌가? 하는 .. 2018. 3. 7.
[BP/VR] 소니 PS VR용 병렬 VR드라마 '고스트형사 일조장 살인사건' 무료 배포 BP's : 소니가 척박한 PS VR용 콘텐츠에 VR드라마를 투입. PS VR로 볼 수 있는 드라마다. '고스트형사 일조장 살인사건'으로 무료 배포. PS VR이 있는 사람이라면 해봐야 한다. 이 드라마가 특이한 것은 병렬 드라마라는 방식. 드라마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진행이 됐지만, 이 드라마는 시작하는 순간 실제처럼 각각 장소에서 시간이 흐름이 일어난다. 형사 역을 하는 플레이어는 단서를 찾기 위해서 정해진 흐름을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각 장소에서 벌어지는 일을 찾아다녀야 한다. 게임 만들기가 어려우니, 이런 방식의 VR 콘텐츠도 많이 나와줬으면... 줄거리는 오래된 아파트의 일실에서 일어난 밀실 살인 사건. 범인은이 아파트에있다! 각 등장 인물의 방을 이동하고 범인을 찾아 헤매는 멀티 스토리.. 2018. 3. 7.
[BP/GAME] 활용성이 좋은 닌텐도 스위치 스탠드. 태블릿, 스마트폰에도 사용 가능 BP's : 닌텐도 스위치는 휴대용이다보니, 케이스. 스탠드, 충전기 등 여러 주변기기가 필요하다. 욕심이 아니라 정말 있으면 편한 제품들. 특히 충전이 가능하도록 아래에 구멍이 있는 스탠드는 닌텐도 스위치 뿐 아니라 태블릿, 스마트폰 모두 쓸만하다. 다른 태블릿, 스마트폰 스탠드들도 모두 충전이 가능하도록 지지대 중간에 홈이 있어야 한다. 나도 닌텐도 스위치 스탠드를 아이패드용으로 쓰고 있다. 사이버링크에서 나온 수평, 수직 겸용 스탠드. 7단계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지지대도 안정적... 본체 하단에 고무로 된 지지대가 있다. 가격도 저렴 1354엔. 관련링크 : https://www.amazon.co.jp/exec/obidos/ASIN/B077X9W77T/impresswatch-5-22/ref=.. 2018. 3. 7.
[BP/WU] 이와타니. BBQ 그릴 '플랫 트윈 그릴 CB-TBG-1'BP's : 어떤 부문에 절대적인 수준의 신뢰를 주는 브랜드가 있는데, 휴대용 버너 부문에는 MSR과 이와타니. 이번에 야외에서 BBQ용으로 사용하는 그릴 3종을 출시했다. 한번에 많은 요리를 할 수 있는 '플랫 트윈 그릴 CB-TBG-1', 12인치 더치 오븐도 올릴 수 있는 20kg 하중 캠핑 전용 'CB-ODX-1', '착탈 스탠드가 있는 야외용 '그릴 스타 CB-SBG-1'세 모델 다 사고 싶다. 관련링크 : http://www.iwatani-i-collect.com/products/'CB-ODX-1' '그릴 스타 CB-SBG-1' 2018. 3.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