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083

[BP/GAME] 세가, 아케이드용 레이싱 게임 'SEGA World Drivers Championship' BP's : 세가가 오래간만에 아케이드용 레이싱 게임 'SEGA World Drivers Championship'을 공개. 일본 레이스인 'SUPER GT'에 등장하는 차량을 'Unreal Engine 4'로 구현. 패들 쉬프트가 적용된 레이싱휠을 이용해 최대 10명이 온라인 대전을 할 수 있다. 콘솔 게임과 모바일 게임이 대세가 됐지만, 이렇게 레이싱 같은 체감형 게임은 확실히 오락실에서 즐기는 것이 재미있다.이니셜 D나 데이토나 USA 같은 게임은 지금 즐겨도 재미있을 정도..(슈퍼 행온 시리즈도 계속 나왔으면 한다. 애프터 버너, 스페이스 해리어도) 국내는 오락실이 거의 사라졌기 때문에, 등장하기 어렵겠지만. 아무튼 최근 오락실용 게임은 카드 게임, 뽑기 게임, 모바일 게임 연동 아니면 리듬게임.... 2018. 3. 8.
[BP/IT] 와콤, 일반 소비자용 펜태블릿 '인투오스(Intuos)' BP's : 와콤이 일반 사용자용 펜태블릿 '인투오스(Intuos)'를 발매. 가격은 9180 엔부터 시작.신제품은 전자 유도 방식 (EMR) 방식 적용 펜 태블릿으로 기존 모델에서 펜의 압력 감지 및 그리기 정밀도를 높이고, 블루투스 무선 모델도 있다. 크기에 따라 소형과 중간 두 가지로 제품 구입시 정식 등록을 하면 'Corel Painter Essentials 6' 또는 'Corel AfterShot 3' 등 관련 SW를 받을 수 있다. 인식범위는 Small 152 × 95mm (폭 × 깊이), Medium 216 × 135mm. Bluetooth 모델 연속 배터리 지속 시간은 최대 15 시간.본체에 4개 별도 키를 탑재하고 있다. 읽기 해상도는 2,540lpi. 함께 제공되는 펜은 'Wacom P.. 2018. 3. 8.
[BP/IT] 코브라 케이블을 적용한 아이디어 블루투스 스피커 'BBmini BP's : 블루투스 스피커가 정말 많아졌다. 어떤 제품을 골라야할지 모를 정도로. 휴대용으로는 작고, 배터리 오래가는 것이 아주 중요한데, 음량은 스피커 사양 뿐 아니라 위치가 어디 인지가 막대한 영향을 미친다.이어폰이 작은 크기에도 충분한 음량을 내는 것은 귀에 맞닿아 있기 때문.이런 아이디어를 적용한 블루투스 스피커 'BBmini 코브라 모양의 케이블을 적용해 위치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 스피커 자체는 탁구공 크기의 소형이지만, 스피커를 지지하고 위치를 쉽게 바꿀 수 있는 케이블을 사용해서 최대한 귀에 가깝게 위치시킬 수 있다.이렇게 하면 음향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크기는 직경 43mm, 두께는 32mm. 본체 만 47g. Bluetooth 4.2을 지원하고 최대 출력은 3W. 400mA.. 2018. 3. 8.